‘옆집의 CEO들’ 김구라, 예능 초보들 위한 예능 학교 개교…‘시선강탈’
[연예팀] ‘옆집의 CEO들’ 김구라 예능 초보들을 위한 예능 학교를 세운다.

2월19일 방송될 MBC ‘나의 머니 파트너: 옆집의 CEO들’에서는 전년도 대상 수상자에 빛나는 김구라의 예능 강의와 예능감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구라는 손태영, 심형탁, 황재근을 데려놓고 예능강의에 나섰다.

개성 있는 외모와 솔직한 입담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황재근은 이날 개인기부터 외모 몰아주기, 그리고 리액션까지 예능인의 필수 덕목 3종 세트를 열심히 배웠다. 특히 황재근은 개인기에 자신감을 보였는데 그가 선보인 개인기는 더티 섹시 댄스. 황재근의 당돌한 허리 돌리기 섹시 댄스에 지켜보던 허영지는 눈을 가리며 기겁했다는 후문.

황재근에 이어 손태영, 심형탁도 예능강의에 열정적으로 참여해 어디서도 보지 못한 장면을 선보여 김구라는 물론 전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구라의 열정적인 예능 학교는 19일 오후 6시10분 ‘나의 머니 파트너: 옆집의 CEO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량현량하 컴백 초읽기? 만능 엔터테이너 포부 밝혀
▶ [포토] 틴탑 니엘 '남다른 존재감'
▶ ‘한 번 더 해피엔딩’ 유다인, 김태훈과 함께 즐거운 휴식 시간
▶ [포토] 오달수 '천만요정 첫 주연 맡았어요~'
▶ ‘한 번 더 해피엔딩’ 김사권-장나라, 캠퍼스 커플로 완벽 변신…‘풋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