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기안84, 만화보다 기상천외한 일상 공개…‘궁금증 UP’
[연예팀]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를 통해 일상을 공개한다.

2월19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웹툰 ‘패션왕’ ‘복학왕’ 등의 작가 기안84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기안84는 연재중인 ‘복학왕’ 마감을 위해 밤새도록 웹툰을 그리며 회사 화장실에서 고양이 세수를 하고 회의실에서 쪽잠을 자는 등 웹툰 작가의 100% 리얼한 바쁜 일상을 보여줬다.

또 기안84는 동료 웹툰 작가 이말년과 박태준을 만났다. 얼짱 출신 박태준은 기안84 덕분에 웹툰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히며 완벽하지 않지만 개성 있는 그림체와 듣도 보도 못한 스토리텔링 등 기안84의 타고난 천재성을 칭찬했다.

그러나 훈훈한 분위기도 잠시 그동안 늦은 연재로 웹툰계 최대 악플 보유자로 등극한 기안84를 향한 이말년과 박태준의 진심 어린 질타가 이어졌다. 급기야 박태준은 “기안84가 공황장애에 걸릴 만하다”며 충격 발언을 했다는 후문.

한편 창작의 고통도 즐길 줄 아는 기안84의 싱글 라이프는 19일 오후 11시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량현량하 컴백 초읽기? 만능 엔터테이너 포부 밝혀
▶ [포토] 틴탑 니엘 '남다른 존재감'
▶ ‘한 번 더 해피엔딩’ 유다인, 김태훈과 함께 즐거운 휴식 시간
▶ [포토] 오달수 '천만요정 첫 주연 맡았어요~'
▶ ‘한 번 더 해피엔딩’ 김사권-장나라, 캠퍼스 커플로 완벽 변신…‘풋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