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라디오’ 위너 “1위하면 홍대서 쌩얼로 게릴라 콘서트 할 것”
[연예팀] 그룹 위너가 1위 공약을 내걸었다.

2월17일 방송된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이하 ‘꿈꾸는 라디오’)의 ‘느닷없는 라이브’ 코너에는 위너가 출연, 환상적인 라이브뿐만 아니라 솔직한 입담까지 뽐냈다.

신곡 ‘센치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위너는 1위 공약으로 “게릴라 콘서트를 하겠다”고 밝혔다. “홍대에서 쌩얼로, 매니저들 없이 게릴라 콘서트를 하고 싶다”는 위너 멤버들을 발언에 지켜보고 있던 위너 매니저들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이상형이 무엇이냐는 팬들의 질문에 강승윤은 “현명한 여자”, 송민호는 “예쁘고 유머있는 여자”, 이승훈은 “웃을 때 주위가 환해지는 여자”, 진우는 “자신처럼 눈 크고 얼굴형은 달걀형으로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키가 165cm인 여자”로 뽑았다. 남태현은 다소 특이한 “새끼발톱이 있는 여자”를 뽑았지만, 멤버들의 이어지는 질문공세에 “손과 발이 예쁜 여자”로 정정하는 헤프닝이 일어났다.

다재다능한 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남태현은 도전해보고 싶은 일로 라디오 DJ를 선택. 승훈은 ‘보니하니’에 출연해서, 어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는 매일 오후 10시 MBC FM4U(서울/경기 91.9㎒)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mini’로도 청취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량현량하 컴백 초읽기? 만능 엔터테이너 포부 밝혀
▶ [포토] 틴탑 니엘 '남다른 존재감'
▶ ‘한 번 더 해피엔딩’ 유다인, 김태훈과 함께 즐거운 휴식 시간
▶ [포토] 오달수 '천만요정 첫 주연 맡았어요~'
▶ ‘한 번 더 해피엔딩’ 김사권-장나라, 캠퍼스 커플로 완벽 변신…‘풋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