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혁권, 신 스틸러에서 보증수표까지 ‘다재다능 활약’
[연예팀] 배우 박혁권의 연기 스펙트럼이 호평을 얻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신경수)에서는 확실한 존재감과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길태미, 길선미 쌍둥이의 1인 2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박혁권의 남다른 능력이 인정받고 있어 화제다.

쉴 틈없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박혁권은 역할의 크고 작음을 가리지 않고 연기하고 있는 배우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다양한 역할로 대중들에게 완벽한 연기력과 확실한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육룡이 나르샤’에서 선보인 길태미와 길선미의 캐릭터는 주연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전에도 JTBC ‘밀회’와 SBS ‘펀치’를 통해 조연으로 활약하며 주연 못지않은 사랑을 받아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이어 영화 ‘나홀로 휴가’에 주연으로 출연해 부산국제영화제에 소개되었으며, 곧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장산범’에서도 주연으로 열연해 20여년 경력의 내공 있는 연기력을 입증해 대중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다작을 하기로 유명한 박혁권은 조연 및 주연 등으로 바쁜 연기 활동을 이어가는 와중에도 특별출연, 우정출연 등으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고 있다. JTBC‘송곳’ ‘라스트’, 웹드라마 ‘대세는 백합’ 등에 특별 출연하여 짧은 순간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데 성공했다.

한편 박혁권이 출연하는 ‘육룡이 나르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가족액터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량현량하 컴백 초읽기? 만능 엔터테이너 포부 밝혀
▶ [포토] 틴탑 니엘 '남다른 존재감'
▶ ‘한 번 더 해피엔딩’ 유다인, 김태훈과 함께 즐거운 휴식 시간
▶ [포토] 오달수 '천만요정 첫 주연 맡았어요~'
▶ ‘한 번 더 해피엔딩’ 김사권-장나라, 캠퍼스 커플로 완벽 변신…‘풋풋’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