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다섯’, 첫방 전 유쾌발랄 2종 포스터 공개…‘진정한 행복 찾아서’
[연예팀] ‘아이가 다섯’ 공식 포스터 2종이 공개돼 안방극장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월20일 첫 방송될 KBS2 새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극본 정현정, 연출 김정규) 측은 유쾌하고 상큼함이 묻어나는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한 여름 눈부신 하늘과 탁 트인 바닷가를 배경으로 어디로든 달릴 수 있는 오픈카에 기대 선 안재욱과 소유진 그리고 벌써부터 설렘 가득한 다섯 아이들의 행복한 미소가 담겨있다.

또 다른 포스터에는 배우 장용 박혜숙 최정우 송옥숙 성병숙 김청 등 조부모 세대를 연기하는 중견연기자들에서부터 다섯 아이들 중 가장 어린 7살 막내 최유리까지 총 21명에 달하는 배우들이 서로 좌충우돌하며 진정한 행복과 로맨스를 찾아서 행진을 하는 진풍경을 연출하고 있다.

행복한 재혼로맨스를 상징하는 부케를 잡으려 달려드는 소유진과 그의 허리를 잡아서 올려주려는 안재욱의 모습 뒤로 안재욱의 장인장모인 최정우와 송옥숙이 이들의 결혼을 필사적으로 막으려고 하는 코믹한 모습으로 반전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감칠맛 나는 극중 캐릭터 그대로 옮겨온 듯 하나같이 살아있는 표정과 포즈로 가득한 포스터는 마치 이 빠진 동그라미처럼 꼭 들어맞는 제 짝을 찾으려는 청춘남녀의 로맨스 모험과 서로가 서로의 빈자리를 채워주며 하나의 완벽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가슴 따뜻한 감동을 예고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많은 인원이 모인 현장은 왁자지껄한 대가족의 모임을 방불케 했다. 각자 자신의 캐릭터와 스토리에 맞춘 느낌을 살려 달라는 주문에 선배, 후배, 동료, 아역 연기자들 할 것 없이 서로가 서로의 포즈를 잡아주고 더 재미난 아이디어를 내는 등 훈훈한 가족애를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이와 관련 관계자는 “배우들의 열정 덕분에 명랑하고 따뜻한 가족의 이야기가 고스란히 녹아든 포스터가 완성될 수 있었다. 다양한 세대의 개성 넘치는 삶과 로맨스를 건강하고 유쾌하게 그려낼 ‘아이가 다섯’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가 다섯’은 싱글맘과 싱글대디가 인생의 두 번째 사랑을 만나게 되면서 가족들과의 갈등과 화해, 사랑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좌충우돌 감성코믹 가족극으로 이달 20일 오후 7시55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에이스토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위키드’ 박보영-윤미래, 제주소년 오연준에 ‘눈물’
▶ [포토] 틴탑 니엘 '남다른 존재감'
▶ 소녀시대 유리-수영-박신혜, 사이좋은 졸업 인증샷
▶ [포토] 이상윤 '훈훈한 눈웃음~'
▶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눈떨림까지 연기하는 완벽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