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집새집’ 정준영, 4차원 급 인테리어 의뢰…‘미래 여자친구에게 영상 남겨’
[연예팀] ‘헌집새집’ 고정멤버 정준영이 자신의 방 인테리어 의뢰인으로 나섰다.

2월18일 방송될 JTBC ‘헌집 줄게 새집 다오’(‘헌집새집’)에서 인턴 디자이너로 활약 중인 고정멤버 정준영이 자신의 방을 의뢰했다.

정준영은 1회부터 ‘헌집새집’에서 평소 게스트의 방을 전문가와 함께 꾸미고 또 바뀌는 과정을 지켜보며 “내 방 인테리어도 맡겨보고 싶다”는 말을 종종 했었다는 게 제작진의 전언. 결국 제작진도 10회 게스트를 외부에서 섭외하지 않고 ‘헌집새집’ 식구인 정준영의 ‘소원’을 들어주게 됐다.

10회에 이르러 결국 자신의 소원을 성취하게 된 정준영은 스튜디오에 재현된 자신의 방에서 기타를 치고 노래를 부르면서 등장하는 등 한껏 흥에 겨운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처음에 프로그램 출연 섭외를 받았을 때부터 이런 기회를 노렸다. 고정멤버들의 집도 한 번쯤 고쳐주지 않을까하는 기대가 컸다. 1회부터 하고 싶다고 얘기했는데 드디어 소원이 이뤄졌다“며 고무된 표정을 지어보였다.

특히 이목을 집중시킨 건 정준영의 4차원급 요구. 이날 정준영은 “21세기에 사는게 지루하다”며 중세시대 콘셉트의 인테리어로 바꿔달라고 말하는가 하면 “미래의 여자친구가 ‘와. 이뻐’라고 감탄할만한 방을 원한다”고 밝혀 현장에 있던 이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끝내 소원성취를 한 정준영은 인테리어 시공후 달라진 방에서 기쁨에 취해 미래의 여자친구에 영상편지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헌집새집’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위키드’ 박보영-윤미래, 제주소년 오연준에 ‘눈물’
▶ [포토] 틴탑 니엘 '남다른 존재감'
▶ 소녀시대 유리-수영-박신혜, 사이좋은 졸업 인증샷
▶ [포토] 이상윤 '훈훈한 눈웃음~'
▶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눈떨림까지 연기하는 완벽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