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학교’ 천민희, 이현우와 훈훈한 인증샷
[연예팀] ‘무림학교’ 천민희와 이현우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2월16일 소속사 키이스트는 KBS2 월화드라마 ‘무림학교’(극본 양진아, 연출 이소연)에 출연하는 천민희와 이현우의 액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은 화재 사건 촬영 당시 포착된 것으로, 강추위 속 고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천민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촬영 종료 후 이현우와 나란히 서서 해맑게 미소 짓고 있는 브이 인증샷이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해 6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연평해전’을 통해 만났던 두 사람의 인연은 천민희의 ‘무림학교’ 우정출연으로 이어졌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 중이라는 후문.

‘무림학교’ 관계자는 “천민희가 드라마에서 연기하는 ‘세령’은 회상신에서만 등장하지만 과거 사건의 중요한 키를 쥐고 있는 인물”이라고 말했다.

이어 “천민희는 평소에도 액션신을 대비해 꾸준한 체력단련은 물론, 액션스쿨 훈련과 발레연습을 하며 남다른 노력을 지속해왔다. 때문에 이번 액션 촬영 역시 무리 없이 소화해내며 완벽한 장면을 완성시켰다”고 칭찬했다.

한편 ‘무림학교’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코난 오브라이언, 당혹스러운 음식에 ‘시무룩’
▶ [포토] 박신혜 '8년만의 대학교 졸업식'
▶ ‘치인트’, 분노유발자 지윤호 악행 종결?…‘사이다 전개’ 예고
▶ [포토] 갓세븐 마크 '막내 졸업식 왔어요~'
▶ ‘한번 더 해피엔딩’ 코난 오브라이언, 깜짝 카메오 출연 ‘기대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