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러블리즈
러블리즈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 지애와 미주 사이에 어색한 기류가 감지됐다.

16일 오후 7시 첫 방송되는 SBS MTV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 1화에서는 룸메이트 선정을 앞두고 서로에 대한 멤버들의 속내가 조금씩 드러나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는 무대 위에서 청순한 매력을 뽐내는 걸그룹 러블리즈가 아닌 무대 밖 지극히 평범하고 호기심 많은 소녀로서의 일상과 그동안 보여준 적 없었던 솔직 담백한 모습에 중점을 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1화에서는 꿈꾸는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러블리 하우스’로의 초대를 받은 러블리즈의 모습이 그려진다.

실제 숙소생활 중 모두가 한 방에서 생활했던 러블리즈는 ‘러블리 하우스’에서 처음으로 룸메이트를 정해 방을 나눠 쓸 기회를 얻게 되어 뛸 듯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룸메이트를 나누는 과정에서 평소 서먹했던 멤버들 사이의 어색한 기류가 감지돼 눈길을 끌 예정이다.

평소 정반대의 성향을 지닌 미주와 지애는 룸메이트를 선정하기도 전부터 ‘가장 피하고 싶은 멤버’로 은근슬쩍 서로를 꼽으며 방을 함께 쓰기를 기피하는 모습을 보인다. 멤버 케이는 “팀 내에서 둘은 톰과 제리 같은 사이”라고 귀띔하며 룸메이트 선정에 대한 우려 아닌 우려(?)를 표해 둘 사이가 심상치 않음을 암시했다는 후문. 과연 러블리즈를 흥분하게 한 룸메이트 선정 결과와 미주와 지애, 두 멤버는 성향 차이를 좁히고 친해질 수 있을지 애정전선의 귀추가 주목된다.

차세대 ‘청순돌’ 러블리즈의 진심 어린 속내는 SBS MTV에서 16일 오후 7시, SBS funE에서는 18일 자정에 만나볼 수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