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B.A.P
B.A.P
그룹 B.A.P의 신곡 ‘필 소 굿(Feel So Good)’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가 베일을 벗었다.

16일 오후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B.A.P의 신곡 ‘필 소 굿’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들은 지난해 발표했던 네 번째 미니앨범 ‘매트릭스(MATRIX)’와 180도 다른 익살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한다. 아기자기한 세트장에 파스텔 톤 색감, 거리를 활보하고 옷 가게를 어지럽히며 악동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여섯 남자들에게선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자유분방함이 물씬 풍겨온다. 조그만 사진기 앞, 반짝이며 플래시가 터지자 망설임 없는 ‘외모 몰아주기’로 엽기 사진을 대방출하는 장면 또한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낸다.

밝고 경쾌한 느낌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카니발(CARNIVAL)’은 현재 각 음반사이트에서 예약 판매에 돌입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리더 방용국이 직접 프로듀싱에 나선 새 앨범 타이틀 곡 ‘필 소 굿’을 포함해 ‘투데이(Today)’, ‘카니발(Carnival)’, ‘고(Go)’, ‘알바트로스(Albatross)’, ‘마이 걸(My Girl)’까지 총 6곡이 수록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리듬감 넘치는 타이틀 곡 ‘필 소 굿’ 무대는 오는 20일과 21일 올림픽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B.A.P 라이브 온 어스 2016 월드 투어 서울 어웨이크(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SEOUL AWAKE!!)’에서 최초 공개된다.

이어 다음날인 22일 0시에는 각 음원 사이트에서 ‘카니발’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본격 공개 전인 21일 오후부터 네이버 V 채널을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TS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