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정일우, 대본 삼매경 포착…‘멋짐 주의’
[연예팀]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정일우가 대본삼매경에 빠진 모습이 포착됐다.

2월15일 정일우는 자신의 SNS를 통해 “신네기 힘내기 보통내기 아닌 강지운, 네 제가 바로신네기 강지운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일우는 책상에 대본을 펼친 채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대본 속으로 빨려 들어갈 듯한 진중한 눈빛, 날렵한 턱선을 자랑하는 훈훈한 옆모습은 보는 사람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특히 사진으로도 전해지는 정일우의 연기에 대한 열정과 노력이 돋보인다. 정일우는 자신의 대사에 일일이 형관펜으로 밑줄을 칠하고, 깨알 같은 필기들로 자신의 캐릭터와 대본을 분석해 놨다.

뿐만 아니라 사진과 함께 게재된 정일우의 센스 있는 글귀는 유쾌함을 더한다. “다들 나한테 집중 안 하고 딴 데 보면 안 되겠지?, 한 눈 팔지마”라는 밀당 애교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것.

정일우는 1년여 만에 국내 팬들에게 반가운 복귀작 소식을 알렸다. 올해 상반기 방송 예정인 판타지 동거 로맨스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극본 민지은 원영실, 연출 권혁찬, 가제)에 출연을 확정,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한편 정일우는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에서 하위 1%에서 하루아침에 상위 1%의 하늘집 로열 패밀리가의 일원으로 신분 상승된 인물로, 와일드한 겉모습에 마일드한 속마음을 지닌 외롭고 거친 반항아 강지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출처: 정일우 인스타그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류준열 팬미팅, 추가1회 오픈도 5분 만에 매진…‘뜨거운 반응’
▶ [포토] 신혜선 '놀라운 패션센스'
▶ ‘우리 할매’ 이태임-박나래-이이경, 할머니와 버킷 리스트 이룬다
▶ [포토] 배윤정 '아브라카타브라 춤 창시자'
▶ ‘유자식 상팔자’ 이경애 딸 김희서 “엄마가 공주라 부르고 하녀처럼 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