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브랜뉴뮤직 컴백 스케줄
브랜뉴뮤직 컴백 스케줄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의 발매 일정이 공개됐다.

브랜뉴뮤직은 지난 1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발매 일정이 담긴 트레일러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포스터에는 2~3월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의 발매 일정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더불어 3월에는 ‘브랜뉴 뉴 아티스트(BRANDNEW NEW ARTIST)’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주인공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먼저 신인 에스비(ESBEE)의 첫 데뷔 싱글은 오는 17일 발매를 앞두고 15일 정오 커버아트를 전격 공개했다. 에스비의 친필로 제작된 이 커버아트는 평범한 노트에 데뷔곡 ’노래하고 싶어’의 가사 일부가 적혀있다. 다소 투박한 글씨체지만 에스비가 음악작업 시 실제 사용했던 것을 커버아트로 적용했다는 후문이다.

브랜뉴뮤직은 “지난 2015년 저희 브랜뉴뮤직은 한 해 동안 싱글 및 정규 앨범 등 총 50개의 앨범을 발매, 일주일에 1개 이상씩 신보를 선보이는 바쁜 릴리즈 스케쥴을 소화하며 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려 노력했다. 올해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전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앨범들을 더 많이 선보이려 노력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음원, 음반뿐만 아니라 소속 아티스트들이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까지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브랜뉴뮤직이 선보이는 새로운 신인 에스비의 첫 데뷔 싱글 ‘노래하고 싶어’는 오는 17일 정오 발매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브랜뉴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