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의 영웅’,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긴장감 UP’
[연예팀] ‘동네의 영웅’이 긴박한 스토리 전개로 재미를 더하고 있다.

2월13일 방송된 OCN 주말드라마 ‘동네의 영웅’(극본 장민석, 연출 곽정환) 5화에서는 백시윤(박시후)의 정체를 알게 된 최찬규(이수혁)가 “보잘 것 없던 취업준비생의 가슴이 불타오르고 있다. 그림자가 되는 것이 운명인 것 같다”며 시윤과 함께 정의를 바로잡는 동네의 영웅이 될 것임을 알렸다.

특히 ‘그림자’의 뒤를 쫓고 있는 윤상민(윤태영)이 평소 그림자의 활동 반경에서 자주 목격된 최찬규를 유력한 인물로 의심하면서 긴장감을 높였다.

오늘 방송에서는 ‘BAR 이웃’의 아르바이트생 배정연(유리)까지 시윤의 정체를 의심하게 되면서 눈길을 사로잡는다. 배정연은 곤경에 처한 동네 할머니를 도와주다가 부상을 입은 시윤을 보고 전직 요원 출신이 아닐까 의심하게 된다.

‘BAR 이웃’을 둘러싼 불길한 기운도 점점 손을 뻗쳐오며 백시윤과 황사장(송재호)을 위협할 전망. 임태호(조성하)에게 황사장 감시를 지시한 중앙정보국이 회고록을 두고 예민하게 경계하면서 전직 요원들을 대상으로 한 범죄가 또 발생하지 않을지 두려움을 자극한다.

예고편에서는 정수혁(정만식)이 중앙정보국 핵심 인물에게 “백시윤과 황사장, 둘 중 어느 쪽이 더 위험하다고 생각하십니까?”라고 묻는 장면, 박선후(안석환)가 “다음 감시 대상은 백시윤”이라고 지시하는 장면이 공개돼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한편 ‘동네의 영웅’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OCN ‘동네의 영웅’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미쓰에이 수지, 분위기 넘치는 모습 포착…‘여신 비주얼’
▶ [포토] 소녀시대 효연 '몰라보게 예뻐졌죠?'
▶ 류준열 팬미팅, 추가1회 오픈도 5분 만에 매진…‘뜨거운 반응’
▶ [포토] 씨스타 소유 '머리 넘긴 모습마저 국보급 미모'
▶ ‘가화만사성’ 안효섭, 첫 촬영 인증샷 공개…“최철수로 찾아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