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집의 CEO들’ 딘딘 “김구라 얼굴 흐리멍텅해”
[연예팀] ‘옆집의 CEO들’에서 가수 딘딘이 김구라의 외모에 대해 강력한 비난을 보냈다. “구라형은 원래 흐리멍덩하게 생겼다”며 김구라의 얼굴을 좋지 않게 표현한 것.

2월12일 방송될 MBC ‘옆집의 CEO들’에서는 가수 은지원과 딘딘이 그림 실력을 키워 ‘인물화’를 그리기 위해 한 작업실을 찾는다.

학창시절 미술점수로 60점을 맞을 정도로 그림 실력이 형편없다는 딘딘. 그리고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의외의 그림 실력을 뽐내 화제를 낳은 은지원은 인물화 전문 화백에게 ‘빠르게 인물화를 그리는’ 여러 가지 방법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은지원과 딘딘은 강습 초반, 실력을 테스트하기 위해 서로의 모습을 그려보는 시간을 가졌다. 처음부터 두 사람의 그림 실력은 확연한 격차를 보였다. 은지원의 실력을 딘딘이 따라가지 못했던 것. 그러나 딘딘은 자신의 부족한 실력을 특유의 언변으로 메우며 시종일관 자신감 있는 모습을 유지했다.

마지막 단계로 두 사람은 배운 것을 토대로 MC 김구라를 그려냈는데, 그림을 완성한 후 은지원과 딘딘은 역시나 서로의 그림에 대한 태도를 비판으로 일관했다. 특히 딘딘은 “얼굴이 흐리멍덩하잖아”라는 은지원의 비판에 “원래 구라형 얼굴이 흐리멍덩해요”라며 김구라까지 용감하게 비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옆집의 CEO들’은 자급자족한 돈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경제활동을 해나가는 경제 버라이어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1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내 사위의 여자’ 양진성, 대체불가 치명적 애교 발산
▶ [포토] 신혜선 '놀라운 패션센스'
▶ ‘쿡가대표’ 최현석 셰프 “다른 쿡방과의 차이점, 긴장감 높아”
▶ [포토] 씨스타 소유 '바람에 휘날리는 머릿결~'
▶ ‘아이가 다섯’ 심이영, 명랑만화 캐릭터 변신…심형탁과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