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창사 이래 최고 일매출 기록
[라이프팀] 굽네치킨은 2월12일 신제품 굽네 볼케이노가 판매 구성비 50%를 돌파하며 창사 이래 최고 일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광고 없이 이 정도의 판매율을 기록한 것은 업계에서도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굽네 볼케이노를 찾는 고객이 늘면서 굽네치킨 가맹점 일부에서는 품귀현상까지 나타나고 있다. 더불어 굽네 볼케이노 소스 재고가 부족해 설 연휴 중에도 소스를 생산하기도 했다.

굽네 볼케이노의 인기 비결은 무엇일까. 굽네치킨은 품질력과 1인 가구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발맞춰 ‘혼밥족’을 위한 치밥 레시피 마케팅, 차별화 콘셉트를 꼽았다.

더불어 마그마 소스를 제공하는 것도 인기의 비결로 꼽힌다. 이는 굽네 볼케이노를 더 화끈하게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한 것으로, 치밥 레시피에서도 마그마 소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해 굽네 볼케이노의 매력이 배가 되도록 했다.

굽네 볼케이노 치밥 레시피는 치킨을 활용한 볶음밥으로, 볼케이노의 치킨 살을 분리하고 각무를 잘게 자른 뒤 참기름, 햇반, 김 가루와 함께 프라이팬에서 볶으면 된다.

이 레시피는 1인 크리에이터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곧바로 SNS서 화제가 됐다. 최근 조섭이 공개한 바이럴 영상은 120만 뷰를 돌파했으며 이외에도 BJ왕쥬, BJ가르마 등 1인 크리에이터들이 굽네 볼케이노 먹방 영상을 게시하고 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굽네 볼케이노는 100% 국내산 신선육에 매콤한 불 맛 소스를 버무려 오븐구이만이 구현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이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굽네 볼케이노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 밝혔다.
(사진출처: 굽네치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치인트’ 지윤호, 미운 정 들어버린 밉상 캐릭터
▶ [포토] 김새론 '중학교 졸업합니다'
▶ ‘헌집새집’ 지숙 “레인보우 활동 당시 엄마 돌아가셔” 뭉클
▶ [포토] 포미닛 허가윤 ' 군살 없는 잘록한 허리'
▶ ‘2016 테이스티 로드’ 김민정-유라, 먹방 여신들 첫 출격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