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피부과, 연예인처럼 깨끗한 피부 ‘엑셀V’면 따라잡을 수 있다!
[이선영 기자] 깨끗하고 뽀얀 피부,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가 하나의 경쟁력으로 인정받는 요즘, 남녀노소 불문 뽀얗고 깨끗한 피부에 대한 열망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TV를 보아도 뽀얗고 깨끗한 피부를 가진 연예인들이 등장한다. 항상 대중 앞에 서야 하는 연예인의 특성상 타고난 좋은 피부를 가진 연예인도 있지만 대부분의 연예인들은 일반인 보다 꾸준한 피부 관리와 노력을 통해 얻은 결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그러나 대부분 직장인들은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을까봐 치료를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연예인처럼 깨끗하고 뽀얀 피부를 갖고 싶지만 시간적 여유가 부족해 쉽게 피부과를 방문하기 어렵다 보니 각종 피부문제를 더욱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를 반영하듯 단일 파장의 빛으로 한 가지 특정 질환을 치료하는 레이저 치료와는 다르게 다양한 파장을 이용해 각종 피부문제를 한 번에 치료하는 엑셀V 레이저가 인기다.

미국 큐테라 사에서 개발한 엑셀V 레이저는 3가지의 레이저모드를 활용하여 다양한 피부병변의 맞춤형 레이저 시술이 가능하다. 피부에 손상을 주지 않고 표피뿐 아니라 혈관, 색소병변은 물론 모공, 주름, 탄력 등 복합적이고 다양한 피부문제를 동시에 해결하는 복합 치료 솔루션이라 할 수 있다.

울산피부과 연세리더스의원 장정미 원장은 “일반적인 피부레이저는 단일 파장의 빛을 이용해 1가지 특정한 질환을 치료하는데 사용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각각 질환을 치료하는 레이저가 필요하기 때문에 기미, 잡티, 주근깨도 있고 늘어난 혈관, 홍조, 모공을 치료하려면 3~4가지의 레이저를 복합적으로 이용해야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러나 엑셀V 레이저는 3가지의 파장을 갖추고 있어 이 증상을 모두 한번에 치료할 수 있는 것이 기존 레이저와의 가장 큰 차이점이며 금전적, 시간적 투자를 낮출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이 꾸준히 엑셀V 레이저 시술을 찾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높은 에너지, 짧은 펄스폭을 통해 타 레이저 치료 시 발생할 수 있었던 부작용을 최소화하여 FDA, KFDA, CE에서 안정성을 입증 받았다.

특히 동양인은 진피형ㆍ진피복합형으로 피부 깊은 곳에 기미가 생기는 경우가 많아 치료가 어렵고 재발이 잦은데, 엑셀브이 레이저를 이용하여 표피층과 함께 진피층까지 에너지를 조사하여 멜라닌세포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비정상적인 혈관 제거까지 가능하다.

따라서 기미치료에 효과적이며 주름 및 검붉은 계통의 여드름자국, 안면홍조를 포함한 색소혈관 질환 치료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기존 안면홍조 치료 시 발생하던 시술부위에 멍이 드는 현상이 없는 것도 큰 장점이다.

엑셀V 레이저는 통증 및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마취 없이 바로 시술이 가능하여 시술 후 별도의 회복기간 없이 세안이나 샤워, 화장이 모두 가능해 시간을 내기 힘들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기를 원하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특히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시술은 3주 간격으로 3~5회 진행하며 횟수는 피부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평균 5회 정도 치료로 기미, 주근깨, 여드름자국 등에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안면홍조 및 피부 탄력 등에도 동시에 개선이 가능하다.

한편 울산 연세리더스의원은 환자가 만족할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5년간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이어가고 있으며 가장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의료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진제공: 울산 연세리더스의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치인트’ 지윤호, 미운 정 들어버린 밉상 캐릭터
▶ [포토] 김새론 '중학교 졸업합니다'
▶ ‘헌집새집’ 지숙 “레인보우 활동 당시 엄마 돌아가셔” 뭉클
▶ [포토] 포미닛 허가윤 ' 군살 없는 잘록한 허리'
▶ ‘2016 테이스티 로드’ 김민정-유라, 먹방 여신들 첫 출격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