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새 앨범 ‘프리즘’ 전곡 프리뷰 영상 공개…‘다채로운 음악색’
[연예팀] 걸그룹 레인보우가 네 번째 미니앨범 ‘프리즘(PRISM)’의 전곡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2월11일 소속사 DSP미디어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개된 레인보우 네 번째 미니앨범 ‘프리즘’의 프리뷰 영상과 트랙리스트는 총 6곡으로 구성되었으며, 레인보우만의 다채로움을 담아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명 ‘프리즘’은 하나의 빛이 모여 일곱 빛깔 무지개가 만들어지듯 레인보우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희망찬 무지개를 볼 수 있기를 바라는 레인보우의 마음을 담은 앨범으로 레인보우만의 레인보우만이 할 수 있는 본연의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레인보우의 새 앨범 ‘프리즘’의 타이틀곡 ‘우(Whoo)’는 프로듀싱팀 어벤전승의 작품으로 레트로한 느낌의 멜로디 라인과 후렴부의 청량한 고음이 인상적인 락 댄스 곡이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우’는 멤버 고우리의 랩메이킹 뿐만 아니라 레인보우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가득 차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 곡 외에도 헤어진 후 연인들의 말 못하는 사정을 그린 발라드 곡 ‘보고 싶다는 그 말도’를 비롯해 레인보우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댄스곡 ‘블랙 앤 화이트(Black & White)’, 레인보우 멤버 고우리의 랩 메이킹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클릭(Click)’이 있으며, 마지막으로 멤버 조현영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주목을 받은 ‘아이컨텍(Eye Contact)’까지 레인보우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레인보우에게 딱 맞는 음악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레인보우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프리즘’의 음원을 공개하며 같은날 오후8시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사진제공: DSP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몰카배틀’ 이경규 “우승 못하면 은퇴” 선언
▶ [포토] 틴탑 엘조 '오늘 무대도 잘하고 올게요~'
▶ ‘내친구집’ 이정, 멤버들 위해 제주도식 특별 만찬 대접
▶ [포토] 가희-오현진 '트레이너와 막상막하 몸매 대결'
▶ ‘한 번 더 해피엔딩’ 윤봉길, 걸그룹 광팬 카메오 출연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