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자들’ 진영, ‘향수 능력자’로 덕밍아웃
[연예팀] 그룹 B1A4 리더 진영이 향수 덕후임을 고백했다.

2월12일 방송될 MBC ‘능력자들’에는 서태지의 무대사진만 보아도 언제의 무슨 공연인지 알아내는 ‘서태지 덕후’, 장래희망을 우주 가이드라고 밝히며 우주에 대한 모든 질문에 막힘없이 대답해주는 ‘우주 덕후’가 출연해 놀라운 덕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날 게스트로 참여한 B1A4 진영은 공항에 가면 꼭 향수매장에 들려 모든 향을 다 맡아본다며 본인이 향수 덕후임을 고백했다. 소장하고 있는 향수만도 40여개에 이른다며 남자향수에 한해서라면 냄새만 맡고도 무슨 제품인지 맞힐 수 있다고 자신했다.

진영의 향수 덕밍아웃에 MC들은 즉석에서 서로 본인이 쓰는 향수를 맞혀보라고 나서 진영의 즉석 덕력 테스트가 이루어졌다. 망설임 없이 은지원의 옷 냄새를 맡은 진영은, 사용 중인 향수의 케이스 모양까지 상세히 맞혀 향수 덕후임을 인증했다.

이에 정준하도 자신의 향수를 맞혀보라고 나섰는데, 진영은 정준하의 옷 냄새에 향수가 아닌 뜻밖의 냄새를 맞혀 정준하를 놀라게 만들었다. 그로인해 향수 덕후를 넘어 개코라는 별명까지 얻게 되며 후각 능력 또한 인정받았다.

한편 정준하를 깜짝 놀라게 만든 진영의 후각은 12일 오후 9시30분 ‘능력자들’ 14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몰카배틀’ 이경규 “우승 못하면 은퇴” 선언
▶ [포토] 틴탑 엘조 '오늘 무대도 잘하고 올게요~'
▶ ‘내친구집’ 이정, 멤버들 위해 제주도식 특별 만찬 대접
▶ [포토] 가희-오현진 '트레이너와 막상막하 몸매 대결'
▶ ‘한 번 더 해피엔딩’ 윤봉길, 걸그룹 광팬 카메오 출연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