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학교’ 장수원, 로봇의 大성장 예고하는 눈물 예고
[연예팀] ‘배우학교’ 장수원의 성장 스토리가 예고된다.

2월11일 방송될 tvN ‘배우학교’에서는 발연기를 극복하기 위해 배우학교로 들어온 장수원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간 장수원은 몇몇의 작품을 통해 감정이 없는 듯한 연기를 선보여 일명 ‘로봇연기’라 불려왔다. 실제 연출을 맡고 있는 백승룡 PD는 “‘배우학교’를 기획했을 때부터 ‘미생물’을 함께한 장수원이 떠올랐다. ‘배우학교’에 장수원이 먼저 출연의사를 밝히는 등 남다른 열의를 보여주어서 정말 좋았고 감사했다”고 출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또한 제작 초반 장수원의 ‘배우학교’합류 소식이 알려지면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을 정도로‘로봇연기’장수원의 변신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다. 장수원 역시 ‘배우학교’ 제작발표회에서 “기초부터 연기를 진지하게 배우고 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겠다”며 남다른 의지를 전한 바 있다.

‘배우학교’ 2회에서 장수원은 그간 ‘로봇연기’ ‘발연기’라 불렸던 심경을 털어 놓아 눈길을 끌 예정이다. 그는 자기소개 시간에“연기 재능은 없다고 생각한다. 노력하는 수밖에 없다”는 의지를 전하며 “자신을 자꾸 억누르려는 성격이 있다”고 진솔한 고민을 고백하게 되는 것.

이에 박신양은 1:1연기 수업을 통해 장수원을 격려하고 실수할 수 있도록 지켜봐 주는 남다른 리더십을 발휘, 장수원의 연기 성장을 이끌어 나갔고 끝내 그를 변화시켰다는 후문.

‘배우학교’를 연출하는 백승룡 PD는 “장수원은 정말 로봇처럼 자신의 감정을 잘 표현하지 못하는 사람이라 실제로 촬영 초반 자기소개 이후 자퇴까지 결심할 정도로 많이 힘들어했다. 2회에서는 로봇 장수원이 감정을 갖게 되는 일명 로봇의 진화가 시작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장수원 연기 진화의 시작은 ‘배우학교’ 2회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 날 방송에서는 합숙 둘째 날을 맞이하여 본격적인 연기 수업을 시작한 연기 선생님 박신양과 연기 학생7인의 모습이 시청자를 찾는다. 스트레칭부터 발성법, 사물연기 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연기 수업이 이뤄져 보는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한편 ‘배우학교’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몰카배틀’ 이경규 “우승 못하면 은퇴” 선언
▶ [포토] 틴탑 엘조 '오늘 무대도 잘하고 올게요~'
▶ ‘내친구집’ 이정, 멤버들 위해 제주도식 특별 만찬 대접
▶ [포토] 가희-오현진 '트레이너와 막상막하 몸매 대결'
▶ ‘한 번 더 해피엔딩’ 윤봉길, 걸그룹 광팬 카메오 출연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