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테이지’, 브랜뉴뮤직 산이-피타입-한해-키디비 등 총출동
[연예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힙합 가수들이 총출동해 화끈한 무대를 예고했다.

2월10일 방송될 SBSMTV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이하 ‘더 스테이지’)에는 힙합 레이블인 브랜뉴뮤직이 출연해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모두를 들썩이게 할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한국 힙합 열풍의 주역이라고 할 수 있는 브랜뉴뮤직의 산이, 피타입, 한해, 양다일, 키디비가 출연해 화끈한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언프리티랩스타2’에서 뛰어난 랩 실력을 인정받은 언더그라운드 래퍼 키디비가 ‘아슬아슬해’, ‘론다지 플로우’로 무대를 열며 객석을 뜨겁게 달군다. 힙합의 장인이라 불리는 피타입은 ‘Take The Q Train’, ‘돈키호테2’를, 최고의 인기 래퍼 산이는 미스에스 강민희와 함께 ‘Me You’, ‘한여름밤의 꿀’ 등 히트곡을 선보이며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한다. 이들의 넘치는 끼와 폭발적인 무대매너에 공연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열광의 함성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쇼미더머니’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힙합계의 루키 한해의 귀여운 춤 실력과 키디비의 즉석 디스 랩까지, 브랜뉴뮤직 패밀리의 다채로운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편 브랜뉴뮤직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펼쳐질 ‘더스테이지’는 오늘(10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SBSMTV)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빅스-여자친구, ‘아육대’ 통해 훈훈한 새해 인사
▶ [포토] 틴탑 니엘 '너무 추워요~'
▶ ‘님과 함께2’ 허경환-오나미, 명동 한 복판 솜사탕 키스에 ‘눈길’
▶ [포토] 유승우 '깜찍한 등장'
▶ ‘화려한 유혹’ 정진영 석방, 주상욱-최강희 복수에 빨간불…‘긴장감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