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같이 갸름한 얼굴형?” 얼굴형 콤플렉스, 볼륨감으로 해결하자
[라이프팀] 최근 한 뷰티브랜드 홍보팀에 입사한 20대 정유민(가명) 씨에게는 어렸을 때부터 한 가지 외모 고민이 있다. 바로 예쁘지 않은 얼굴형이다. 뷰티관련 업계에 종사하다보니 외모로 인한 고민이 더욱 깊어지는 유민 씨. 함께 회사에 근무 중인 다른 여직원들처럼 외모 관리에 힘쓰고 싶지만 큰 수술 없이 타고난 얼굴형을 바꾸기가 쉽지 않아 고민만 하고 있다. 장기 휴가 없이 유민 씨의 얼굴형 콤플렉스를 해결할 방법은 없는 것일까.

유민 씨처럼 얼굴형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의 대다수는 드라마틱한 인상변화를 꿈꾸며 작고 입체적인 윤곽을 만드는 안면윤곽수술을 고려한다. 하지만 뼈를 건드리는 큰 수술인 만큼 혹시 모를 부작용과 긴 회복기간으로 인해 섣불리 수술을 결심하기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스타트성형외과 오동석 원장은 “얼굴형 때문에 고민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대부분은 뼈가 문제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진짜 문제는 뼈가 아닌 볼륨감이다. 얼굴에 적당한 볼륨감만 더해줘도 윤곽수술 없이 작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다”라고 말한다.
“계란같이 갸름한 얼굴형?” 얼굴형 콤플렉스, 볼륨감으로 해결하자
갸름한 얼굴형은 아름다운 외모를 위해 갖춰야 할 필수 조건 중 하나로 손꼽힌다. 부작용과 시간적인 부담 없이 갸름한 얼굴형으로 거듭나고 싶다면 지방이식을 고민해보자. 다른 부위의 불필요한 지방을 얼굴에 채워주는 지방이식 방법을 이용하면 볼륨감이 개선돼 얼굴형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지방이식에 동안 외모를 위한 복합적인 시술이 더해진 252지방이식이 인기다. 252지방이식은 지방이식에 V레이저, 미백, 탄력 관리 등이 복합적으로 결합된 방법이다. 리프팅과 지방이식이 결합돼 일반 지방이식보다 장기적이면서도 만족스러운 얼굴형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진 복합적인 관리를 통해 환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는다.

252지방이식은 지방이식 전 자생력을 강화시켜주기 위한 시술을 진행한다. 이후 1470mm의 지방융해파장과 980mm 리프팅 파장 등 2가지 파장으로 흡입과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부여하는 듀얼 레이저 시스템을 이용해 볼살과 광대살, 턱라인 이중턱 등의 볼륨을 조절하고 처진 라인까지 개선해 탄력 있는 V라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계란같이 갸름한 얼굴형?” 얼굴형 콤플렉스, 볼륨감으로 해결하자
지방이식 시에는 특수 원심분리기 장비를 이용해 지방세포의 손상을 줄이고 지방과 공기의 접촉을 막아 지방세포의 감염이 최소화되도록 했다. 만약 지방세포가 파괴돼 세포 안의 기름이 밖으로 흘러나오는 프리오일과 혈액, 체액, 마취용액 등이 정교하게 제거되지 않을 경우 수술 후 부종이 장기화될 뿐만 아니라 이식한 부위의 지방이 불규칙한 모양이 되고 생착률 역시 현저히 낮아진다. 따라서 만족스러운 지방이식 결과를 얻고 싶다면 252지방이식처럼 정제된 오일을 최소량으로 넓게 펼쳐 주입하는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이후 화이트닝 케어와 생착률 강화를 위한 다양한 시술, 얼굴라인을 한층 갸름하게 정리해주는 스킨보톡스가 더해져 굴곡 없이 매끄러운 얼굴형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는 관리가 진행된다. 252지방이식만의 미백관리 방법을 통해 피부 노화를 지연시키고 한층 깨끗하고 환한 이미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계란같이 갸름한 얼굴형?” 얼굴형 콤플렉스, 볼륨감으로 해결하자
오동석 원장은 “252지방이식은 단시간 내 자연스러운 볼륨 개선과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해 직장인들의 선호도가 높다. 회복시간이 짧고 효과가 지속되는 시간이 길어 더욱 만족도가 높다. 하지만 여러 가지 시술이 함께 이뤄지는 만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선 여러 가지 요인들을 꼼꼼하게 사전 체크해야 한다”고 말한다.

이어 오 원장은 “복합적인 시술이 이뤄지는 만큼 가장 먼저 체크해야 할 것은 집도의의 실력이다. 풍부한 임상경험에 디자인 감각까지 갖춘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방법을 결정하자. 이와 더불어 병원의 시설까지 따져 봐야 252지방이식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치인트’ 지윤호, 미운 정 들어버린 밉상 캐릭터
▶ [포토] 김새론 '중학교 졸업합니다'
▶ ‘헌집새집’ 지숙 “레인보우 활동 당시 엄마 돌아가셔” 뭉클
▶ [포토] 포미닛 허가윤 ' 군살 없는 잘록한 허리'
▶ ‘2016 테이스티 로드’ 김민정-유라, 먹방 여신들 첫 출격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