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장진리 기자]
애인있어요
애인있어요
‘애인있어요’ 김현주의 복수가 정점을 찍는다.

7일 방송되는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 연출 최문석)에서는 천년제약의 피해자와 아버지를 대신해 복수에 나선 도해강의 통쾌한 활약이 펼쳐진다.

인자하기만 했던 최 회장(독고영재)은 해강의 본심을 알고난 후부터 자신의 죄를 덮고 천년제약을 살려야한다는 이기심에 포악한 속내를 드러낸다. 해강과 최 회장은 진실과 매수를 무기로 한 싸움을 끝도 없이 계속하고, 해강의 진실 앞에 결국 최 회장은 해강 아버지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실토한다.

민태석(공형진)과 최 회장의 팽팽한 기싸움도 이어질 예정. “살려달라”며 기만적 구걸을 하는 태석에게 최 회장은 냉정하기만 하고, “도대체 넌 뭐야”라고 묻는 최 회장에게 고백하는 원한의 가족사에 이용만 당하던 최진리(백지원)는 충격에 빠진다. 궁지에 몰린 태석은 최 회장에게 문자를 남기고, 이를 본 최 회장은 심근경색으로 쓰러진다. 아버지의 추한 과거의 결말을 눈 앞에서 확인하는 최진언(지진희)은 형언할 수 없는 아픔 속에 아버지의 곁을 지킨다. 이 소식을 전해 들은 해강은 최 회장의 병실을 찾고, 이후 세 사람 사이에 예상 못한 반전이 일어날 예정.

지난 6일 결방된 ‘애인있어요’는 7일 2회 연속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맞는다. 방송은 오후 10시.

장진리 기자 mari@
사진.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