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브로맨스 박장현, 허각 없이 ‘벌써 겨울’ 무대 꾸며
[연예팀] 그룹 브로맨스의 박장현이 신곡 ‘벌써 겨울’로 발라드 열풍을 이어간다.

2월5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브로맨스의 리더 박장현이 출연해 4일 정오 발매한 신곡 ‘벌써 겨울’을 열창했다.

이날 브로맨스 박장현은 짙은 베이지톤의 세련되고 분위기 있는 수트를 입고 신인답지 않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애절한 무대를 선보였다. 허각과의 콜라보를 혼자 완창하며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의 브로맨스 표 ‘벌써 겨울'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허각과의 콜라보 곡 ‘벌써 겨울’의 발매로 성공적인 데뷔 신호탄을 쏜 브로맨스는 올해 상반기 정식 데뷔를 앞둔 4인조 보컬그룹이다. 특히 이번 ‘벌써 겨울’이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브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벌써 겨울’은 허각과 브로맨스 박장현이 함께 부른 콜라보 곡으로 이별을 받아들이기 힘든 한 남자의 상처를 담담한 듯 풀어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여기에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의 스트링 사운드와 두 사람의 깊은 감성이 만나 또 하나의 명품 발라드로 탄생 했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브로맨스를 비롯해 포미닛, 유승우, 모세, 레이디 제인, 여자친구, 려욱, 예지, 놉케이(feat. 훈제이), 임팩트, 틴탑, 달샤벳, 이애란, 스텔라, 전설, 로드보이즈, 써스포 등이 출연했다. (사진출처: KBS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치인트’ 지윤호, 미운 정 들어버린 밉상 캐릭터
▶ [포토] 김새론 '중학교 졸업합니다'
▶ ‘헌집새집’ 지숙 “레인보우 활동 당시 엄마 돌아가셔” 뭉클
▶ [포토] 포미닛 허가윤 ' 군살 없는 잘록한 허리'
▶ ‘2016 테이스티 로드’ 김민정-유라, 먹방 여신들 첫 출격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