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험멜프로축구단이 오늘(4일)부터 2016시즌 충주험멜FC의 다양한 소식과 경기관련 정보들을 팬들에게 전달할 명예기자단을 모집한다.지난 시즌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스포츠 마케팅 동아리(이하 PSM)과 함께 구단의 컨텐츠를 제작한 충주험멜프로축구단은, 올해 구단의 소식과 정보를 전담하는 명예기자단의 별도 운영을 통해 팬들에게 구단 관련 컨텐츠를 더욱 활발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의 PSM을 구단 홍보마케팅 활동에 집중시키며,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이번 명예기자단 모집은 충주험멜FC 경기 취재활동과 선수단 소식을 담당하는 명예기자와, 사진촬영 활동을 담당하는 명예사진기자, 2가지 부문을 모집하며, 오늘(4일)부터 26일까지, 약 3주간 1차 서류 접수를 받은 후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2차 전화인터뷰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개별 통보한다.지원자격 및 자세한 활동 사항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지원부문과 자기소개서를 포함한 자유양식 지원서를 작성한 후 구단 이메일 (chfc1999@naver.com)로 접수 하면 된다.명예기자 또는 명예사진기자 최종 선정자는 취재를 위한 AD카드와 BIB를 제공하며, 충주험멜FC의 마케팅 활동(대내외)시 우선 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3월을 시작으로 시즌 종료 시까지 활동하게 될 2016 충주험멜FC 명예기자단에게는 구단 상품 및 기념품을 증정하며, 우수활동 인원에 대해서는 충주험멜 명예기자 활동 수료증을 발급한다.명예기자단이 활동하는 모든 컨텐츠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매치데이 매거진 등, 구단 채널에 게재될 예정이다.
스포츠팀 이휘경기자 sports_sp@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래, 그런거야’ 남규리, 정해인과 한 밤 중 놀이터서 솔직담백 청춘 대담
ㆍ김혜선, 만난 지 O년 만에 방송으로 공개한 남자친구와 결혼…"조심스럽다더니"
ㆍ노무현 전 대통령 사저 공개…실제로 보니 대통령집 맞아? 소박
ㆍ송중기, "송중기 스승이라 행복하다" 그의 연기 스승 화제
ㆍ`SNL` 홍수아, 중국 아닌 한국서 인정받기 원해 "중국 활동? 돈 벌기 위한 것 아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