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가 2016시즌 개막을 앞두고 `캐치프레이즈` 팬 공모를 시작한다.공모 주제는 대구FC의 비전인 `빌드업(Build up)`이다. 이는 크게 3가지 의미를 담고 있는데, ▲ 2016시즌 대구FC가 재미와 내용을 모두 갖춘 좋은 축구를 보여주겠다는 `전력` 빌드업 ▲ 축구전용구장과 클럽하우스, 유소년 축구센터 등 축구인프라 건립공정이 본격화되는 `인프라` 빌드업 ▲ 그동안 추진해온 지역공헌활동을 계속 이어나가고 지역 기업 및 단체와 함께 지역사회를 발전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는 내용을 포함한 `지역사회` 빌드업을 뜻한다.공모기간은 3일부터 10일까지며, 이메일(daegufc2002@naver.com) 또는 구단 페이스북 메시지를 통해 캐치프레이즈와 간략한 설명, 연락처를 전송하면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공모작은 국문, 영문, 국영문 혼용 등 자유롭게 표현 가능하다.최종 발표는 오는 15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공모내용에 부합하는 참신한 공모작 3편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하게 된다. 경품은 대구FC 2016시즌 홈 유니폼(1명), 원정 유니폼(1명), 시즌 카드 D멤버십(1명)이다.한편 대구는 오는 10일까지 2016시즌을 함께할 대구FC 크루 5기를 모집하고 있다. 크루는 지역 내 스포츠 직종 취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현장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자세한 내용은 대구FC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팀 이휘경기자 sports_sp@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래, 그런거야’ 남규리, 정해인과 한 밤 중 놀이터서 솔직담백 청춘 대담
ㆍ김혜선, 만난 지 O년 만에 방송으로 공개한 남자친구와 결혼…"조심스럽다더니"
ㆍ노무현 전 대통령 사저 공개…실제로 보니 대통령집 맞아? 소박
ㆍ송중기, "송중기 스승이라 행복하다" 그의 연기 스승 화제
ㆍ`SNL` 홍수아, 중국 아닌 한국서 인정받기 원해 "중국 활동? 돈 벌기 위한 것 아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