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지윤호, 미운 정 들어버린 밉상 캐릭터
[연예팀] ‘치즈인더트랩’ 지윤호가 뛰어난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방영되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연출 이윤정)에서 오영곤 역을 맡은 지윤호는 등장만으로도 안방극장을 들었다놨다 하는 신공을 발휘하고 있다.

극 중 오영곤(지윤호)은 홍설(김고은)의 주변을 맴돌며 끊임없는 진상 행동들로 회를 거듭할 수록 시청자들을 기함케 만들고 있다.

특히 이번 주 방송에서는 밤 늦게 설에게 전화를 걸고 유정(박해진)에게 설과 인호(서강준)가 함께 있는 사진을 보여주며 이간질까지 하는 등 도가 지나친 언행들로 극적 긴장감을 더했다.

이에 오영곤의 개성과 특색을 더욱 통통 튀는 매력으로 구현해내고 있는 배우 지윤호(오영곤 역)를 향한 관심이 뜨거운 상황. 지윤호는 신예답지 않은 존재감으로 드라마에 생동감을 불어넣고 있어 앞으로의 전개를 더욱 주목케 만들고 있다.

특히 훈훈한 비주얼에도 불구하고 분노를 유발하게 만드는 그의 연기는 눈부신 성장을 보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때문에 지윤호표 오영곤이 앞으로 어떤 활약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쥐락펴락 하게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 지난 방송에서는 영곤이 휴대폰으로 받은 인하(이성경)의 사진에 좋아서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으로 두 사람이 어떻게 얽히게 될지 궁금케 했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tvN ‘치즈인더트랩’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라디오스타’ 박나래, 양세찬 향한 웃픈 러브스토리
▶ [포토] 최지우-이미연 '미녀들의 수다'
▶ ‘슈가맨’ 페이지-리즈, 분당 시청률 5% 기록…‘승승장구’
▶ [포토] 박보검 '귀여운 까치집 머리~'
▶ ‘치즈인더트랩’ 윤지원, ‘짭설’의 씁쓸한 최후…‘휴학으로 결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