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전북현대 모터스축구단전북현대 모터스축구단이 2016 시즌 팬과의 첫 만남을 갖는다.전북현대는 오는 14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전북도청 대 공연장에서 선수단과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출정식을 진행한다.이번 출정식을 통해 2016 시즌 K리그 클래식 3연패와 10년 만에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 리그에서의 우승을 노리는 전북현대의 힘찬 출발을 알리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출정식에서는 2016시즌 출발을 알리는 영상과 함께 유니폼 발표회, 이적 및 신입선수 소개, 팬 사인회, 포토타임, 선수와 팬이 하나되는 레크레이션등 다양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 입구에 설치된 부스에서 2016 시즌권 현장판매를 실시한다.무엇보다 지난 이적 시장에서 새롭게 합류한 김보경, 이종호, 김창수, 로페즈, 임종은등이 팬들과 첫 만남의 시간을 갖게 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이철근 전북현대 단장은 "이번 출정식을 통해 선수단과 구단 그리고 팬이 한마음으로 뭉쳐 올 시즌 우승을 향해 도전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이번 출정식은 전북현대 축구단을 사랑하는 팬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고,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다.한편, 전북선수단은 한달간의 아랍에미리트(UAE) 해외전지훈련을 끝내고 지난 1일 귀국했다.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1주일간 목포 국내전지훈련을 실시해 전술의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스포츠팀 이휘경기자 sports_sp@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래, 그런거야’ 남규리, 정해인과 한 밤 중 놀이터서 솔직담백 청춘 대담
ㆍ김혜선, 만난 지 O년 만에 방송으로 공개한 남자친구와 결혼…"조심스럽다더니"
ㆍ노무현 전 대통령 사저 공개…실제로 보니 대통령집 맞아? 소박
ㆍ송중기, "송중기 스승이라 행복하다" 그의 연기 스승 화제
ㆍ`SNL` 홍수아, 중국 아닌 한국서 인정받기 원해 "중국 활동? 돈 벌기 위한 것 아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