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울산현대축구단울산현대축구단이 베테랑 공격수 박성호(34)을 영입했다.박성호는 K리그를 대표하는 타켓형 장신 공격수로 노련미와 우수한 기량을 갖춰 이번시즌 울산의 막강한 화력에 정점을 찍을 전망이다.박성호는 지난 2001년 안양LG에서 데뷔해 2015시즌까지 부산, 대전, 포항을 거치며 K리그 통산 267경기 출전 57골 23도움을 기록했다.새롭게 울산에 합류한 박성호는 "명문팀 울산에 입단하게 되어 영광이다. 팀이 원하는 우승을 달성하기 위해 선수들과 노력해 꼭 좋은 성과를 얻을수 있게 준비하겠다. 경기장에 많이 찾아와주셔서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박성호는 최전방에서 포스트플레이를 통해 상대수비에 부담감을 주고 동시에 2선에서 침투하는 동료선수의 공격공간을 만들어주는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또한 2선에서는 코바, 김승준 등 기존 2선 공격진 이외에 이번 시즌 새롭게 팀에 합류한 김인성, 서정진, 서명원, 베르나르도 등 선수들이 중원에서부터 넓은 활동량을 바탕으로 빠르게 움직여 다양한 득점루트를 창출할 계획이다.
스포츠팀 이휘경기자 sports_sp@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래, 그런거야’ 남규리, 정해인과 한 밤 중 놀이터서 솔직담백 청춘 대담
ㆍ김혜선, 만난 지 O년 만에 방송으로 공개한 남자친구와 결혼…"조심스럽다더니"
ㆍ노무현 전 대통령 사저 공개…실제로 보니 대통령집 맞아? 소박
ㆍ송중기, "송중기 스승이라 행복하다" 그의 연기 스승 화제
ㆍ`SNL` 홍수아, 중국 아닌 한국서 인정받기 원해 "중국 활동? 돈 벌기 위한 것 아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