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고마운 마음 ‘이것’으로 전해요!
[라이프팀] 대한민국 최대 명절이자 진정한 2016년의 시작을 알리는 설날.

설을 앞두고 감사한 이에게 선물을 전하려는 사람들로 백화점, 대형마트 등이 북적이고 있다. 매년 준비하는 선물이지만 매번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받는 이의 취향을 완벽 고려한 설 선물 베스트를 꼽아봤다.

무뚝뚝해 의중을 알기 어려운 아빠부터 매사에 깐깐해 마음에 드는 선물 고르기가 하늘의 별따기인 엄마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취향저격 설 선물 리스트를 공개한다.

아버지를 위한 설 선물 리스트
설 선물, 고마운 마음 ‘이것’으로 전해요!
가격 인상으로 인해 조금 부담이 되긴 하지만 여전히 설 선물 리스트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한우세트. 무엇을 해도 무뚝뚝한 반응의 아버지를 위한 선물로 한우세트는 어떤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어 실용적이고 맛까지 좋으니 일석이조다.

한우와 비슷한 맥락의 먹거리 선물로 굴비, 옥돔 등도 인기 아이템이다. 아버지 건강을 고려해 홍삼과 같은 건강식품, 영양제도 좋은 선택이다. 단 건강식품과 영양제는 받는 사람의 체질을 고려해서 고르는 것을 잊지 말자.

골프나 등산, 낚시를 즐기는 활동적인 분에게는 바로 사용가능한 아웃도어 패션용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취미생활 중 친구들에게 자연스럽게 선보일 수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더욱 높은 아이템이라는 후문이다.

어머니를 위한 설 선물 리스트
설 선물, 고마운 마음 ‘이것’으로 전해요!
나이를 불문하고 언제나 아름답고 싶은 여자의 욕망 그를 실현시켜줄 수 있는 설 선물 베스트 아이템은 단연코 화장품이다. 그동안 육아와 고된 가사일로 지친 엄마의 피부에 조금의 사치를 선사하는 것은 어떨까.

하지만 화장품은 개개인의 취향과 피부 타입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므로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잘 맞는 천연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고기능성 탄력 라인 제품을 선물한다면 받는 이와 전하는 이 모두 만족할 수 있다.

세월의 흔적으로 생긴 보기 싫은 거뭇한 자국이 고민인 분에게는 화이트닝 케어 세트를 전하는 것도 좋다. 세월을 흐름을 깨끗하게 씻어내 마치 소녀시절과 같이 맑고 환한 피부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자.

설날 선물 베스트 리스트
설 선물, 고마운 마음 ‘이것’으로 전해요!
01 한우 선물세트 등심로스, 불고기, 국거리 등으로 구성돼 실용적이다.
02 정관장 천녹삼 6년근 홍삼과 녹용 농축액이 함유됐다.
03 아이소이 행운가득 탄력세트 [Editor’s Pick]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트리트먼트 에센스, 멀티플 에센스, 에너자이징 크림, 트리트먼트 마스크 4종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로 다양한 천연성분과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풍부한 보습 효과와 탄력을 피부에 전한다.
04 설화수 자음 2종 세트 충만한 보습으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마무리해준다.
(사진출처: 아이소이, 신세계백화점, 아모레퍼시픽몰,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최강 한파, ‘두피도 괴롭다’ 근본을 바꾸는 어성초 헤어 관리법
▶ 트러블 없는 ‘부드러운 피부’ 만드는 전략
▶ ‘잠든 사이 만드는 광채피부’ 집중 나이트 케어
▶ 따라해봐! 예쁨받는 명절 스타일링 3가지
▶ 뷰티에디터 파우치 속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