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들의 은밀한 레시피’ 김새롬 “외국인 무서워” 귀여운 토로
[연예팀] ‘마담들의 은밀한 레시피’ 김새롬이 외국인 울렁증을 호소하며 수줍은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2월 첫 방송을 앞둔 MBC에브리원 ‘마담들의 은밀한 레시피’에서는 MC군단이 에콰도르 대사관저를 방문해 대사부부로부터 에콰도르 음식을 전수 받는다.

이날 가장 일찍 대사관저에 도착한 김새롬은 에콰도르 대사 가족들과 홀로 만나게 됐다. 이에 김새롬은 대사관저에 들어가기를 주저하며 “한국을 너무 사랑한 나머지, 한국에만 너무 오래 있어 외국인이 무섭다”고 말하며 자신의 외국인 울렁증을 귀엽게 고백했다.

이후 김새롬은 에콰도르 대사 가족들에게 “너무 반가운데 전할 길이 없다”며 소통에 답답함을 느끼며 진땀을 흘려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김새롬은 언제 부끄러워했냐는 듯이 대사관저를 이곳저곳 둘러보며 많은 언어를 사용하지 않고도 대사관 가족과 소통해냈다. 특히 김새롬은 특유의 친화력으로 금세 대사관 가족과 가까워진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마담들의 은밀한 레시피’는 각국 주한 대사부부가 그들 나라의 대표 음식을 직접 만들어 출연진에게 대접하고, 출연진은 대사관저에 있는 재료를 이용해 새로운 음식을 만들어 함께 나누어 먹는 글로벌 리얼 외교 프로그램이다. 2월 중 첫 방송 예정.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치인트’ 김고은-박해진, 애틋한 백허그 장면 포착
▶ [포토] 헬로비너스 나라 '예쁜 미모에 반전 몸매'
▶ ‘내 딸 금사월’ 전인화, 스태프에 설 선물 쐈다…‘훈훈’
▶ [포토] 트와이스 정연 '남심 사로잡는 인형 미모'
▶ 백지영, 2일 0시 신보 ‘약도 없대요’ 공개…‘버벌진트 지원사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