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안나영 인턴기자]
더불어콘서트
더불어콘서트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의 ‘더불어 콘서트’가 성공적 마무리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31일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은 부평구청 7층 대강당에서 ‘사람의 힘 더불어 콘서트’를 열고 인천 민심 공략에 나섰다. 이날 토크콘서트에는 표창원 전 경찰대 교수, 양향자 전 삼성전자 상무, 김빈 빈 컴퍼니 대표, 김병관 뮤온라인 웹진의장, 박주민 법무법인 이공 변호사 등이 출연진으로 나섰다.

정치권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신개념 소통 마당’인 이번 콘서트는 홍영표 인천시당위원장의 요청으로 이뤄졌으며, 인천시민이 당면한 여러 가지 문제에 대해 영입인사들이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며 해결 방안을 모색하려한 것.

홍영표 위원장은 “최근 당에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었지만, 혁신적 인사 영입을 통해 안정을 되찾아가고 있다”며 “오늘 콘서트에서 보여준 인천시민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불어민주당은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다짐했다.

표창원 전 경찰대 교수는 “인천은 하늘, 바다, 땅이 다 열려있는 가능성의 도시이자 통일의 전진기지로 대한민국에서 지정학적으로 가장 중요한 지역이자 정치적으로도 풍향계 역할을 하는 매우 중요한 곳”이라며 “이번 총선에서 불통의 담을 쌓아가고 있는 박근혜 정부와 새누리당의 벽을 깨기 위해서는 반드시 인천시민들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시민과 소통하고 인권을 존중하는 것이 재벌과 소통하고 성장만을 앞세우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콘서트를 통해 알리려 하니 인천시민들이 앞장서 달라”고 말해 큰 호응을 얻었다.

안나영 인턴기자 annacero@
사진. 더불어민주당 페이스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