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계약’ 이서진-유이, 찰떡 케미 증명한 대본 리딩 현장 大공개
[연예팀] ‘결혼계약’의 대본 리딩 현장이 베일을 벗었다.

2월1일 MBC 새 주말드라마 ‘결혼계약’(극본 정유경, 연출 김진민) 측은 첫 대본 리딩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현장에는 박성은 CP, 김진민 PD, 정유경 작가를 비롯한 제작진과 배우 이서진, 유이, 김광규, 김유리, 김용건, 이휘향, 박정수 등 주요 배우가 모두 참석한 가운데 대본리딩이 이뤄졌다.

김진민 PD는 대본리딩에 앞서 “배우분들과 제작진들이 추운데 고생하실까봐 걱정이다. 다른 것 보다 현장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면 대본이 진행되는 범위 내에서 배우분들의 능동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극본을 맡은 정유경 작가는 “날씨도 추운데 여러분들의 마음을 녹여주는 따뜻한 대본을 쓰고 싶다. 소중한 인연에 감사드리고 모든 분들이 행복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후 배우와 제작진들의 소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대본리딩이 진행됐다. 배우들은 자신의 캐릭터에 완전히 몰두해 온전히 자신의 감정을 표출하며 실제 촬영현장을 방불케 하는 열띤 현장분위기를 만들어내 극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이서진은 특유의 무신경한 말투로 안하무인에 냉정하고 오만하기 짝이 없는 금수저 도련님 한지훈 역을 완벽히 소화, 유이와도 완벽한 케미를 발산하며 까칠하지만 속 깊은 까도남의 정석을 보여줬다.

유이는 대본리딩 시간 내내 진지한 모습으로 임하며 고된 삶속에서 어린 딸을 위해 긍정적으로 사는 싱글맘 강혜수 역에 완전히 몰입, 아역 신린아와 오랜 호흡을 맞춘 듯 자연스러운 모녀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 한층 성숙된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차은성 역의 신린아는 어린아이답지 않은 섬세한 감정연기로 실제 대본리딩 중 눈물을 흘리는 열연을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대본 리딩이 끝난 후 김진민 PD는 “배우들의 연기로 대본이 꿈틀 거리는 게 느껴져 너무나 행복하다”고 말하며 배우들의 연기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결혼계약’은 ‘내 딸 금사월’ 후속으로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아는형님’ 이수민, 방송 최초 연애사 공개
▶ [포토] 레드벨벳 슬기 '매력적인 눈매'
▶ ‘내 딸, 금사월’ 손창민, 전인화에게 완전히 속아
▶ [포토] 에프엑스 크리스탈 '남심 저격하는 국보급 미모'
▶ 달샤벳 수빈-아영, 직원들과 함께 불금에 댄스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