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송하윤 “‘유령’ 엄기준, 곽도원과 술친구다”
[패션팀] MBC ‘내 딸, 금사월’의 돌아온 오월이, 송하윤이 bnt화보를 공개했다. 창백한 피부에 뽀글이 머리를 흩날리던 오월이는 찾아볼 수 없는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화보는 총 4가지 콘셉트로 복고풍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에서 진행됐다.

첫 번째 콘셉트에서는 레이스 소재 시스루 블라우스에 핑크 컬러 원피스를 매치했다. 두 번째 콘셉트에서는 보헤미안 무드가 물씬 풍기는 원피스로 에스닉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어진 콘셉트에서는 데님 셔츠와 팬츠로 톤 온 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마지막 콘셉트에서는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여태껏 송하윤이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이름에서 풍기는 이미지 변신을 위해 ‘김별’에서 ‘송하윤’으로 개명했다는 송하윤은 “평소 꾸밈없는 성격, 민낯에 트레이닝복 차림이 편하다”며 털털한 매력을 뽐냈다.

인형 같은 얼굴에 숨겨진 비대칭 얼굴을 좋아한다는 그는 “왼쪽에는 둥글둥글한 모습, 오른쪽에는 날카롭고 센 모습이 담겼다”며 “자신 있는 신체부위는 눈동자”라고 말했다.

이어 피부 관리 노하우도 소개했다. “스킨, 로션 이외에 아이크림이나 팩도 전혀 하지 않는다”는 송하윤은 “피부 상태가 좋을 때 관리 받으러 가고, 클렌징을 결 반대 방향으로 하는 등 남들과 거꾸로 한다”고 밝혔다.

배우로서 첫 발을 현장에서 내딛은 송하윤은 “워낙 부딪혀 배우는 성격, ‘상두와 학교 가자’ 단역 출연 경험은 내게 많은 도움 됐다”고 말했다.

또 함께 작품을 했던 배우들에 대해서는 “‘태릉 선수촌’을 통해 인연을 맺은 이민기와 친밀한 사이, 이선균 선배님과도 연락하고 지낸다”고 말하며 “‘유령’에서 함께한 엄기준, 곽도원 선배님과는 술친구”라고 고백했다.

‘내 딸, 금사월’에 대한 이야기도 빼놓지 않았다. “작가 선생님께 매일매일 큰 선물 받았다는 마음으로 지낸다”는 송하윤은 “오월이 헤어스타일은 가발이 아니다”며 웃음을 띠었다.

“돌아온 오월이가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아 행복하다”는 그는 “가끔은 오월이에게 많은 에너지가 쏠려 ‘송하윤’이 없어진 기분이 들어 공허하기도 하지만, 드라마가 끝날 때까지 집중할 것”이라며 의지를 다졌다.
(사진제공: bnt world)

의상: 에이인
운동화: 아키클래식
안경: 룩옵티컬
헤어: 이희 현경금 디자이너
메이크업: 이희 이미영 원장
장소협찬: 모단걸응접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여심 사로 잡는 스타일리시한 ‘남사친룩’ 따라잡기
▶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 공항패션 따라잡기!
▶ 뉴요커들의 겨울 스트릿 패션, 감성 가득 아우터로 따뜻하게
▶ 이렇게만 입어줘 ‘워너비 남친룩’의 대표 ★들
▶ ‘내 남자’ 하고 싶은 그들에겐 특별한 뭔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