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JS 픽쳐스
JS 픽쳐스
‘무림학교’가 이현우, 서예지의 달달한 청춘 로맨스를 예고했다.

KBS2 ‘무림학교’(극본 양진아, 연출 이소연)가 오1일 오후 7회 방송을 앞두고 윤시우(이현우), 심순덕(서예지)의 키스 직전 컷을 공개했다. 멘티와 멘토로서 중간고사를 함께 준비하며 묘한 썸의 분위기를 자아내던 두 사람이 드디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모양이다.

사진 속 시우와 순덕은 서로의 눈을 마주한 채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숨소리도 들릴 만큼 좁아진 거리에 이들의 분위기 또한 이전과는 사뭇 다르게 모습이다. 누가 봐도 연인 같은 달달함이 뿜어져 나오고 있기 때문. 무엇보다 서로를 오해하고 불신하던 시기가 있던 시우와 순덕이기에 두 사람의 밀착 스틸 컷은 보는 이들의 설렘을 저격하고 있다.

시우와 순덕의 로맨스가 사진처럼 마냥 달달할 수만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순덕을 처음 만난 그 순간부터 꾸준히, 대놓고 애정 표현을 펼치고 있는 왕치앙(이홍빈)과 아직 속마음을 정확히 드러낸 적은 없지만, 시우의 오랜 팬인 황선아(정유진)가 있기 때문이다. 과연 네 남녀의 최종 러브라인은 어떻게 될 것인지, 시우와 순덕은 연인 사이로 발전할 수 있을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은 “그동안 힘든 일이 많았지만, 촬영장은 그 어느 때보다 강해진 팀웍으로 똘똘 뭉쳐 열심히 촬영 중이다. 덕분에 현장은 언제나처럼 웃음이 가득하다”며 “비온 뒤에 땅이 굳듯, 오해를 풀며 더 가까워진 시우와 순덕의 로맨스처럼 더욱 단단해진 무림학교의 남은 이야기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1일 방송되는 7회분부터는 시우, 순덕, 치앙, 선아의 로맨스에 속도가 붙기 시작한다. 풋풋한 캠퍼스 커플다운 케미를 뿜어내기 시작한 시우와 순덕을 시작으로, 점점 진해질 청춘 로맨스를 기대해달라”고 당부, 오늘 방송에 설렘을 더했다.

청춘 로맨스가 본격화되는 ‘무림학교’ 7화는 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JS 픽쳐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