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유혹’ 정진영, 각양각생 25종 표정 연기에 ‘천의 얼굴’
[연예팀] ‘화려한 유혹’ 정진영 할배파탈 25종 표정 세트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월31일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김상협 김희원) 측은 할배파탈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정진영의 25종 표정 연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진영의 다채롭고 풍부한 표정 연기가 한 장에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의 표정은 격한 분노와 처연한 눈물, 배신감에 불타는 눈빛까지 어느 하나 빠짐없이 강렬하다. 동일인인지 의구심을 품게 할 정도로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그의 모습에 안방극장의 이목이 모이고 있다.

특히 캐릭터가 처한 상황과 감정을 할무룩, 앵그리 할배, 할요미, 할둥지둥 등으로 묘사한 표현들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무게감 있는 캐릭터로 진중한 모습을 보여주는 정진영의 색다른 모습이 네티즌의 호응과 공감을 끌어내고 있는 것.

이와 관련 제작진은 “정진영의 눈빛만 봐도 강석현 캐릭터의 감정이 고스란히 전달된다. 매회 정진영의 동공연기는 그야말로 감탄을 자아낸다. 그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메이퀸픽쳐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황치열, 생애 첫 팬미팅 성료…‘팬바보’ 인증
▶ [포토] 레드벨벳 슬기 '매력적인 눈매'
▶ 달샤벳 수빈-아영, 직원들과 함께 불금에 댄스 게임
▶ [포토] 레드벨벳 '청소년적십자 홍보대사 위촉'
▶ ‘내 사위의 여자’ 양진성, 꿀미소로 에너지 역할 톡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