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동상이몽
동상이몽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 소개된 사연이 안방극장을 탄식으로 물들였다.

지난 3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이하 동상이몽)’에는 대식가 딸 때문에 고민인 어머니가 출연했다.

3자매와 함께 등장한 어머니는 “셋째 딸 때문에 온 가족이 힘들어하고 있다”며 “살이 찌니까 성격이 난폭해지고 가족 간의 싸움으로 까지 번지게 되는 것 같다”는 고민을 털어놨다.

셋째 딸은 기상과 동시에 배달 음식을 시켜 가족들을 힘들게 하는가 하면, 함께 간 쇼핑에서 “맞는 옷이 없다”며 짜증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딸의 입장을 살펴보니 가족으로 인해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다. 가족들은 다이어트를 강요하는 등 갖은 구박을 일삼고 있었던 것. 딸은 “가족들의 충격 요법이 상처가 된다”며 “오히려 반발심이 생긴다”고 토로했다.

지켜보던 홍윤화는 “과거 가족들의 따뜻한 관심과 작은 칭찬으로 20kg를 감량했었다”며 가족들의 전폭적인 지지가 필요하다는 것을 강조했다.

유재석은 “가족 분들께서 걱정 해주시는 것도 좋지만 칭찬도 많이 해주시면 좋겠다”며 조언을 건네는가 하면, 셋째 딸에게 “건강을 위해서라도 음식을 조금씩 줄여가면 좋겠다”고 응원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다양한 사연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SBS ‘동상이몽’은 편성이 변경되어 2월 15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