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장학혜택을 제공하는 쇼호스트 학원은 어디?
[임혜진 기자] 장학제도는 학생에게 학비를 원조해 교육을 돕거나 학술연구자에게 연구비를 제공해 연구를 장려하는 제도를 말한다. 주로 대학교와 같은 비교적 자유로운 영리활동을 추구하는 교육기관에서 많이 시행하고 있지만 최근에는 학원에서도 차별화된 장학제도를 운영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김효석&송희영 쇼호스트 아카데미다.

쇼호스트를 양성하는 전문기관인 김효석&송희영 쇼호스트 아카데미는 그간 다양한 장학제도를 운영해 왔다. 정기적으로 수강료를 납부하는 형태가 아니라 일반적인 장학제도와는 형태를 달리하지만 수강생들에게 금전적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시행하게 된 장학제도는 대상자를 선정해 그들에게 프로필 사진 쵤영권을 제공하는 것이다. 쇼호스트 공채에 지원하기위해선 프로필 사진이 반드시 필요한데 프로필 사진을 찍는 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쇼호스트 지망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한 것이다.

이에 김효석&송희영 쇼호스트 아카데미는 6개월간의 진행과정 중 2번의 테스트에서 1등을 차지한 학생들에게 프로필 사진 촬영권을 제공할 예정으로, 경쟁을 하게 되는 한 클래스의 인원이 7명 내외로 많지 않아 그 가능성이 굉장히 높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장학제도를 기획한 김효석&송희영 쇼호스트 아카데미 송희영 대표원장은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학원에서 장학제도를 운영하는 일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본원에선 학생들이 최소한의 비용으로 빠른 시간 안에 쇼호스트로 합격했으면 하는 바람과 그들이 꿈을 이루는데 도움을 주고 싶다는 생각으로 다양한 장학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효석&송희영 쇼호스트 아카데미에서는 적극적인 제휴를 통해 프로필 사진 촬영 가격을 낮춘 바 있다. 이번에는 프로필 사진과 관련된 장학혜택을 통해 수강생들의 꿈을 더욱 응원하고 있으며 이런 노력은 곧 수강생들의 합격으로 이어지지 않을까싶다.
(사진제공: 김효석&송희영 아카데미-OBM스피치 커뮤니케이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리멤버’ 유승호, 아버지 죽음에 일조한 일당들 처단
▶ [포토] 크로스진 신 '누나들 마음 훔칠 준비 완료~'
▶ ‘개밥 주는 남자’ 주병진, 각별한 웰시코기 삼둥이 사랑
▶ [포토] 장근석 '아시아프린스에서 프로듀서로 변신'
▶ ‘나 혼자 산다’ 육중완, 예비 신부 최초 공개?…닭살 애정 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