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글생글은 지령 500호를 맞아 발행 취지에 공감하는 후원자를 모시고 있습니다. 청소년들에게 시장경제 원리를 널리 알린다는 취지로 창간된 생글생글은 전국 중고교 1300여개 학교와 도서관 100여곳 등 1400여곳에 총 15만부가 매주 무료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학교 선생님들이 더 많은 부수를 보내 달라고 요청하시지만 늘어나는 제작비와 배달비 부담으로 부수를 조절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경제 원리의 파수꾼 역할을 하고 있는 생글생글을 후원하시고자 하는 기업과 단체, 개인분께서는 전화 (02)360-4051, 또는 이메일 nie@hankyung.com으로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생글에 힘을 보태주십시오.

생글생글을 구독하는 방법은 세 가지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학교 선생님을 통해 단체로 신청해 보는 것입니다. 전액 무료입니다. 두 번째는 한국경제신문의 가정 독자가 되시는 겁니다. 가정 독자가 생글을 신청하면 한경에 끼워 매주 월요일에 집으로 배달됩니다. 역시 무료입니다. 우편으로 받아 보실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6개월에 4만원의 구독료가 있습니다. 우편 및 관리에 들어가는 비용입니다.생글생글을 받아 보시려면 생글생글 홈페이지(www.sgsgi.com)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기존 한경 독자들은 (02)360-4409로 전화하시면 생글을 함께 보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