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아, 웹드라마 ‘도플갱어’ 여주인공 발탁…‘기대 UP’
[연예팀] 배우 이시아가 웹드라마 ‘도플갱어’ 여주인공으로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1월28일 소속사 원앤원스타즈 측에 따르면 이시아가 웹드라마 ‘도플갱어’에서 연주 역할을 맡아 끼와 매력을 겸비한 패션모델이자 때론 엉뚱하지만 순수한 성격을 지닌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이시아는 연기자 데뷔 이후 깨끗하고 청순한 첫사랑 이미지로 제2의 한효주, 20대 신예 여배우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이시아는 지난 주 첫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시그널’(극본 김은희, 연출 김원석)에서 청순과 단아함을 겸비한 조진웅의 첫사랑 김원경 역으로 첫 등장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최근 출연 확정 지은 ‘도플갱어’에서는 화려하고 개성 강한 매력을 지닌 모델로 변신해 기존에 보여주었던 청순함 외에 톡톡 튀는 비타민 활력소를 가감 없이 전달할 예정이다.

웹드라마 ‘도플갱어’는 ‘웹시리즈-웹툰 시나리오 공모전’에서 치열한 경쟁 끝에 최우수상을 차지한 작품으로 공개오디션을 걸쳐 캐스팅이 진행됐다. 여기에 신예 이시아가 당당히 주연을 꿰차면서 웹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한껏 높아진 상태.

한편 ‘도플갱어’는 25일 크랭크인했으며, 3월4일 열리는 '공모전 시상식 및 차기작 제작 발표회'에서 최초로 상영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원앤원스타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딘, 오늘(19일) ‘슈가맨’ 출연 예고
▶ [포토] 여자친구 예린 '두 눈 질끈 감고~'
▶ ‘마리와 나’ 심형탁-서인국, 아기 길고양이 6남매와 첫 만남
▶ [포토] 에이핑크 손나은 '사랑스러운 베이비 페이스~'
▶ ‘강적들’, 서경석 특별출연…김갑수 “서경석 본 모습 본 적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