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짝사랑’ 정일우-진세연-보라-이시언, 시원섭섭 비하인드 스틸 컷 공개
[연예팀] ‘고품격 짝사랑’ 배우들의 비하인드 스틸 컷이 포착됐다.

1월28일 웹드라마 ‘고품격 짝사랑’(극본 신유담, 연출 지영수) 측은 마지막 회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언제나 화기애애했던 정일우, 진세연, 보라, 이시언의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정일우는 땀이 송글송글 맺힌 상황에서도 유쾌하게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웃음기 가득한 표정으로 정일우만의 쾌활한 에너지를 카메라 밖까지 전달하는 그의 모습이 자동으로 웃음 짓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정일우는 강아지를 쓰다듬으며 동물과 남다른 다정 케미를 과시하고 있어 색다른 그의 매력이 여심을 뒤흔든다.

진세연은 역시 촬영장 활력소답게 환한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만든다. 진세연은 머리 위로 토끼 브이를 날리는 러블리한 매력으로 촬영장의 해피 바이러스임을 입증한다.

그런가 하면 톱스타 민주 역으로 톡톡 튀는 감초 역을 완벽히 소화한 씨스타 보라는 한결같은 화사한 미소로 촬영장의 톡톡 튀는 분위기 메이커임을 증명한다.

나아가 정일우와 코믹 남남 케미로 화제를 불러 모았던 이시언은 코믹연기의 원천은 모니터링인 듯 세심하게 자신이 찍은 촬영을 모니터링하고 있다. 프로다운 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고품격 짝사랑’ 제작사 측은 “’고품격 짝사랑’의 마지막 회가 드디어 오늘 공개될 예정이다. 지금까지 ‘고품격 짝사랑’을 사랑해 주신 네티즌 여러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한다. 오늘 공개되는 마지막 회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고품격 짝사랑’은 키우는 신인마다 톱스타로 만드는 마이더스의 손 세훈이 우연히 만난 산골 철벽녀 이령을 캐스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코믹 로맨스. (사진제공: 김종학 프로덕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딘, 오늘(19일) ‘슈가맨’ 출연 예고
▶ [포토] 여자친구 예린 '두 눈 질끈 감고~'
▶ ‘마리와 나’ 심형탁-서인국, 아기 길고양이 6남매와 첫 만남
▶ [포토] 에이핑크 손나은 '사랑스러운 베이비 페이스~'
▶ ‘강적들’, 서경석 특별출연…김갑수 “서경석 본 모습 본 적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