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스누퍼 프로젝트
스누퍼 프로젝트
스누퍼가 첫 리얼리티 ‘스누퍼 프로젝트’를 통해 순수한 매력을 맘껏 발산했다.

지난 26일 첫방송된 스누퍼의 쌍방향 소원성취 리얼리티 ‘스누퍼 프로젝트’에서는 스누퍼의 소속사 대표와 선배 배우 이기우가 함께 출연해 멤버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방송에서 진행된 스누퍼의 순수함을 검증하기 위한 몰래카메라에서는 스누퍼의 방송국 대기실을 우연히 찾아온 가요계 대선배 현철(?)이 등장해 멤버들과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스누퍼 멤버들은 갑자기 대기실에 찾아온 현철을 향해 90도 폴더 인사를 하는데 이어 팀이름을 종이에 적어 소개하고 데뷔곡을 춤과 함께 부르는 등 갑작스런 대선배의 등장에도 최선을 다해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갔다.

여기에 모니터를 보던 멤버들은 이기우와 소속사 대표로부터 그가 사실 현철이 아닌 이미테이션 가수 현칠임을 알고 놀라는 모습을 보여 멤버들의 순수함을 두번 검증할 수 있었다.

몰래카메라 영상을 함께 보던 이기우는 “배우들도 대기실에서 선생님과 한 방을 쓰게 되면 조심스러워 말을 아끼게 되는데 다가가려 노력하는 모습이 예뻤다. 순수한 모습이 좋다”며 스누퍼의 착한 성품을 칭찬했다.

지난해 11월 16일 미니앨범 ‘쉘 위’로 데뷔 후 공식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던 스누퍼가 이번엔 데뷔 후 첫 공식 리얼리티 ‘스누퍼 프로젝트’로 무대 밖 자신들의 더 다양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스누퍼 프로젝트’는 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스누퍼 프로젝트’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