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예지
예지
‘사이다 같은 그녀’ 피에스타 예지가 시크한 카리스마로 속 시원한 한 방을 외친다.

28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예지의 첫 번째 맥시 싱글 ‘포어사이트 드림(Foresight Dream)’이 정식 발매된다.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출연 이후 뛰어난 랩 실력과 솔직한 매력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으며 대세로 급부상한 예지는 정식 솔로 앨범 발매 전 ‘미친개’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예지의 첫 번째 솔로 앨범 ‘포어사이트 드림’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카리스마 넘치는 예지의 매력을 그대로 담아냈다.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예지가 앞으로 가요계의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장해나갈 것이라는 예고를 의미하는 ‘예지몽’과 같은 앨범이자 예지의 꿈이 가득 담긴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앨범에는 솔직하고 당당한 예지 본연의 매력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사이다’를 포함해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선보인 이후 재치 넘치는 주제로 화제를 모았던 ‘달나라’, 한때 ‘언프리티 라이벌 4인방’ 예지, 길미, 키디비, 안수민이 새로운 성장 궤도를 꿈꾸며 함께 작업한 ‘쎄쎄쎄’, 산이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재탄생된 ‘미친개’ 등 총 4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사이다’는 사이다 같이 톡톡 쏘는 예지 특유의 랩이 돋보이는 시원한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솔직하게 하고 싶은 말은 다 하는 예지의 캐릭터가 그대로 가사에 담겨있다. 라이머가 특별히 코러스에까지 참여하며 곡의 퀄리티를 더욱 높였다.

앨범 발매 한 시간 전인 27일 밤 11시에는 피에스타 V앱 채널 오픈과 함께 예지의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첫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는 피에스타 근황 토크 및 팬들과의 Q&A, 그리고 예지 솔로 앨범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로엔트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