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놉케이, 훈제이와 감성 폭발 콜라보 무대 선보여
[연예팀] 래퍼 놉케이(Nop.K)가 훈제이(Hoon.J)와 함께 강렬하면서도 감성적인 래핑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사했다.

1월27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에서는 놉케이가 출연해 훈제이와 함께 1월에 펑펑 내리는 함박눈과 같은 분위기의 '클라이막스(Climax)'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놉케이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강렬하면서도 가슴을 울리는 감성적인 래핑을 선보였다. 여기에 방송 및 OST 등으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많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보컬 훈제이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함께 어우러져 듣는 모든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였다.

놉케이의 타이틀곡 ‘클라이막스(Climax)’는 이별의 자리에 홀로 남겨져, 사랑했던 사람과의 영화 같았던 매 순간을 천천히 뒤돌아보고 있는 곡으로 놉케이의 가슴을 울리는 가사와 마치 파리넬리가 재림한 듯한 느낌을 주는 훈제이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함께 어우러져 눈을 감아도 볼 수 있는 한 편의 드라마를 그려내는 곡이다.

한편 오늘 방송에는 신혜성, 여자친구, 김원준, 달샤벳, 스텔라, 크로스진, 라붐, 헤일로, 전설, 임팩트, 코코소리, 베이비부, 놉케이(Nop.K), 인앤추, 안다, 한영 등이 출연했다. (사진출처: MBC뮤직 ‘쇼챔피언’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님과 함께2’ 허경환-오나미, 스킨십 논쟁
▶ [포토] 엄현경 '모두가 놀란 인형미모'
▶ ‘화려한 유혹’ 주상욱, 차예련 유혹…‘강렬한 키스’ 눈길
▶ [포토] 김수현 '쉴 새 없이 손 흔들며~'
▶ ‘육룡이 나르샤’ 윤균상-한예리, 서슬 퍼런 재회…‘살벌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