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워지는 또 하나의 선택, 안전시스템
[라이프팀] 국제미용성형수술협회에 따르면 우리나라 여성 5명 중 1명이 성형수술을 받는다고 한다.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은 성형 첫 경험으로 쌍꺼풀 수술과 코 성형수술을 선택하는 경향이 크다. 국내에서 성형기술이 발달하게 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했던 것은 눈 쌍꺼풀 성형 기술의 발달이라는 전문가들의 의견도 있을 정도다. 대학수학능력시험 이후인 지금 수험생들이 가장 많은 문의와 수술을 하는 것 또한 쌍꺼풀 수술.

이처럼 쌍꺼풀 수술 혹은 코 성형수술을 고려하고 있다면 두 가지를 기억하는 것이 좋다. 첫번째 자연스러운 모습을 만들 수 있는가. 두번째 안전하게 수술이 이뤄지는가이다. 자연스러운 수술 결과를 도래하기 위해서는 다수 경력의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지 안전한 시스템이 이뤄져 있는지를 확인하고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아름다워지는 또 하나의 선택, 안전시스템
성형은 자신에게 맞는 수술법으로 본인 고유의 개성을 살리면서 자연스럽고 조화가 잘 이뤄지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의 개성에 맞춘 성형을 진행할 시 결과가 훨씬 만족스럽기 때문.또한 성형외과를 선택할 때 안전, 사후관리 시스템, 의료진의 임상경험 등을 먼저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수술 후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JK 성형외과는 각 분야별 맞춤형 상담실을 구축하여 의료진이 환자를 찾아가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특히 각 분야별 성형외과전문의,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8명이 담당의료 책임제를 통해 상담부터 수술후 마취에서 회복될 때까지 집중적으로 환자의 상태를 수시로 체크하고 지속적인 수술 후 관리를 책임진다.
아름다워지는 또 하나의 선택, 안전시스템
압구정 JK 성형외과 의료진들은 “수술 결과도 중요하지만 수술의 성공여부는 수술 후 관리가 성패를 가른다” 며 “수술 후 생기는 부기는 일반적인 부기와 다르며 수술 후 상처를 치료하기 위해 상처부위로 혈액이 많이 공급되는데 이때 부기가 발생한다. 수술 후 생긴 부기를 빨리 빼주는 것이 후유증을 완화하며 수술 결과를 빨리 얻을 수 있는 것”이라고 덧붙여 수술후 관리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한편 제이케이 성형외과는 국제표준규격 US FED 209D 규격의 수술실 갖추고 있으며 각 수술실별 공조시스템, 수술실 입구에는 에어메트 및 에어샤워를 이용한 무균관리 시스템을 통하여 수술실내 먼지나 박테리아등의 감염으로부터 원천적으로 차단한다. 수술에 사용된 모든 기구들은 엄격한 수술기구 소독관리로 수술기구를 소독하여 각종 균이 침습하지 않도록 하였다.
아름다워지는 또 하나의 선택, 안전시스템
또한 환자의 안전을 고려해 CPR(응급상황대처)팀을 운영하여 만일의 경우 응급상황 발생시에 신속하게 환자분의 안전을 책임진다. 응급상황시 필요한 모든 의약품 및 심실제세동기, 윤상갑절개술키트, 후두마스크 및 응급키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즉시 대처할 수 있도록 항시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만일의 사태에 대비한 CPR Team(응급상황대처팀), 응급 키트, UPS 자가전원 공급장치, CMS중앙감시 시스템, 대학병원과의 연계시스템 등 최상의 안전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환자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사진출처: JK 성형외과,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님과 함께2’ 김지민, 오나미에 허경환 공략법 전수
▶ [포토] 샤이니 민호 '내가 바로 만찢남~'
▶ 려욱, 타이틀곡 ‘어린왕자’ 포함 전곡 음원 28일 공개
▶ [포토]트와이스 '남심 저격하는 상큼한 손인사~'
▶ ‘치즈인더트랩’ 윤지원, 김고은 코스프레 ‘발암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