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77-1577 신동엽의 대리운전 코리아드라이브, YTN 마케팅혁신 CEO 대상 받아
[라이프팀] 1577-1577 신동엽의 대리운전이 1월 26일 YTN 마케팅혁신 CEO 대상을 받아 화제다.

YTN은 1577-1577 대리운전이 그동안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성공적인 기업브랜드를 구축해 올해의 마케팅 혁신 CEO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1577-1577 대리운전은 중독성이 강한 cm송과 탑모델 신동엽, 이수근을 통해 공격적이고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대리운전 업계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코리아드라이브는 기업 홍보뿐 아니라 투철한 봉사 정신을 가지고 사회공헌활동도 활발하게 펼쳤으며, 직원들의 업무향상을 위해 다양한 복지를 제공했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1577-1577 대리운전은 ‘2015 글로벌 스탠더드 매니지먼트 어워즈(Global Standard Management Awards)’에서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코리아드라이브 김동근 대표는 “이번 수상은 앞으로 더 열심히 달리라는 뜻으로 알고, 계속해서 체계화된 서비스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다양한 복지와 사회 기여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모두가 상생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코리아드라이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님과 함께2’ 김지민, 오나미에 허경환 공략법 전수
▶ [포토] 샤이니 민호 '내가 바로 만찢남~'
▶ 려욱, 타이틀곡 ‘어린왕자’ 포함 전곡 음원 28일 공개
▶ [포토]트와이스 '남심 저격하는 상큼한 손인사~'
▶ ‘치즈인더트랩’ 윤지원, 김고은 코스프레 ‘발암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