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를 부탁해’ 송은이-김숙-안영미-이국주-박나래, 강렬한 티저 영상 공개

[연예팀] ‘마녀를 부탁해’ 송은이, 김숙, 안영미, 이국주, 박나래의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1월26일 JTBC ‘마녀를 부탁해’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녀를 부탁해’는 ‘센 여자들이 남자를 요리한다’를 주제로 평소 이상형이었던 남자 게스트를 초대해 여심, 팬심, 사심을 담아 방송에서는 다루지 못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어보는 남자 요리 토크쇼.

티저 영상에서는 마녀 분장을 한 대세 개그우먼 5인방 송은이, 김숙, 안영미, 이국주, 박나래가 모습을 드러냈다.

송은이는 “우리의 소원은 20회까지 무사히 가는 것”이라고 밝혔다. 영상에서 다섯 마녀는 “잘 생김 한 스푼, 재산 한 스푼”이라며 마법 냄비에서 자신들만의 이상형 조합을 시작했다.

반면 ‘재산 한 스푼’을 추가했던 마녀 김숙은 박나래가 “재산에 윤정수도 포함되어 있냐?”고 묻는 질문에 “얼른 빼, 얼른 빼”라며 질색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마녀들의 사심을 듬뿍 담은 이상형 군단도 영상에서 공개됐다. 작은 입간판 모습만으로도 다섯 마녀의 환호성을 자아낸 국내 최고의 남자 연예인들이 마녀의 냄비에서 등장했다. 안영미는 “다 내꺼”라며 입간판을 모두 껴안는 흑심을 드러냈다.

한편 ‘마녀를 부탁해’는 2월16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님과 함께2’ 김지민, 오나미에 허경환 공략법 전수
▶ [포토] 샤이니 민호 '내가 바로 만찢남~'
▶ 려욱, 타이틀곡 ‘어린왕자’ 포함 전곡 음원 28일 공개
▶ [포토]트와이스 '남심 저격하는 상큼한 손인사~'
▶ ‘치즈인더트랩’ 윤지원, 김고은 코스프레 ‘발암 예고’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