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웨딩링을 꿈꾼다면 결혼 예물 브랜드 바이가미(BYGAMI)와 함께

[패션팀] 감각적인 아이디어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매 시즌마다 새로운 웨딩 밴드 주얼리를 출시해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명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BYGAMI)는 2005년 김가민 디자이너가 본인의 이름을 걸고 런칭한 브랜드이다.

명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는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의 공식 인증받은 디자인 연구소를 운영해 오며 디자이너 김가민 대표와 신진 디자이너들의 세련된 감각을 바탕으로 그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현대적이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전문 카운셀러와의 1:1 상담을 통해 고객의 취향과 스토리를 담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개성을 담은 주얼리 제작이 가능하며 본사 내 위치한 공방에서 숙련된 장인들에 의해 만들어지는 바이가미의 웨딩링은 결혼을 앞둔 신랑, 신부에게 남다른 퀄리티와 만족감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웨딩링을 꿈꾼다면 결혼 예물 브랜드 바이가미(BYGAMI)와 함께

디자이너 김가민 대표는 “평생에 한 번뿐인 결혼 예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 특별하고 진정성을 담은 결혼반지를 선사하기 위해 주얼리 제작에 있어 각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모든 과정을 철자하고 세심하게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청담동에 위치한 예물샵 ㈜바이가미는 국내 론칭 이후 지금까지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차별화된 제작 방식과 하나의 의미 있는 작품을 완성한다는 열정과 신념으로 국내 예물 반지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했다.

한편 명품 쥬얼리 브랜드 ㈜바이가미는 곧 다가올 봄 결혼식을 위해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와 신부 예물 컬렉션 준비로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출처: 바이가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여심 사로 잡는 스타일리시한 ‘남사친룩’ 따라잡기
▶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 공항패션 따라잡기!
▶ 뉴요커들의 겨울 스트릿 패션, 감성 가득 아우터로 따뜻하게
▶ 이렇게만 입어줘 ‘워너비 남친룩’의 대표 ★들
▶ ‘내 남자’ 하고 싶은 그들에겐 특별한 뭔가가 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