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류준열-이동휘, 예능감 폭발한 첫 예능 나들이

[bnt뉴스 김희경 기자] 배우 류준열과 이동휘가 ‘택시’에 출연한다.

1월26일 방송될 tvN ‘택시’에서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한 류준열, 이동휘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 특집 1탄으로, 무심한듯하지만 따뜻한 배려로 여심을 사로잡은 츤데레 매력의 류준열과 춤, 노래에 능한 재간둥이 이동휘가 게스트로 나온다.

이들은 MC 이영자, 오만석과 함께 ‘응팔’ 쌍문동 골목길 세트장을 둘러보며 그간 알려지지 않았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놓을 예정이다.

예능에 처음 출연한다는 류준열과 이동휘는 예능 초보라는 본인들의 걱정과 달리 ‘택시’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줘 눈길을 모았다.

특히 류준열은 극중 덕선의 남편이 정환이가 되지 않은 것에 대해 상심하고 있을 시청자들에게 한 말씀 해달라는 MC 이영자의 요청에 “덕선이 남편이 안됐으니까 여러분의 남편이 되겠습니다”라고 고백해 현장에 있는 여성 스태프들의 마음을 후끈하게 했다.

MC 이영자 또한 이 말을 듣고 “여보”라고 외치며 류준열에게 달려가 포옹을 시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 류준열과 이동휘는 비밀리에 이루어진 ‘응팔’ 오디션 당시 흥미진진했던 이야기를 전하고, 극중 수학여행 때 보여준 소방차 안무를 완벽하게 재현하기 위해 함께 고생했던 이야기 등을 털어놓으며 유쾌한 시간을 갖는다.

한편 ‘택시’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4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