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스누퍼 프로젝트

스누퍼 프로젝트

신예 남친돌 스누퍼가 데뷔 후 첫 리얼리티에 도전한다.

26일 오후 7시에는 신인 그룹 스누퍼가 자신들의 수식어로 강조해온 ‘모델돌’, ‘순진돌’, ‘남친돌’의 이미지가 과연 실제 상황에서도 그대로 이어지는지 몰래카메라를 통해 직접 검증했다.

몰래 촬영한 실험 카메라 영상 속에는 방송 최초로 스누퍼의 숙소와 적나라한 민낯은 물론, 여섯 멤버들의 꾸밈없는 일상 패션이 공개되었다. 특이하게도 검증 내내 ‘특정 아이템’ 없이는 절대 외출하지 않는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되면서 현장에 있던 사람들이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 전해져 이 아이템이 무엇이냐에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순진돌’ 검증에서는 예상치 못한 대선배의 대기실 등장에 당황한 스누퍼의 모습이 가차 없이 공개되며 모성애를 자극하는 매력으로 여심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MBC 예능 ‘진짜 사나이’ 출연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배우 이기우가 소속사 후배인 아이돌 그룹 스누퍼를 위해 ‘스누퍼 프로젝트’ 녹화장에 깜짝 방문, 지원 사격에 나서 멤버들과 함께 훈훈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이기우를 포함한 일곱 남자의 흐뭇한 풀샷을 감상하는 것도 시청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스누퍼의 숙소와 상상초월 민낯을 비롯한 여섯 남자의 황당 실체, 그리고 소속사 선배 이기우의 지극한 후배 사랑은 오늘 26일 오후 7시 MBC뮤직 ‘스누퍼 프로젝트’ 첫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위드메이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