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정슬기 인턴기자]
화려한 유혹 주상욱 차예련
화려한 유혹 주상욱 차예련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주상욱과 차예련의 키스신이 화제다.

지난 25일 방송된 ‘화려한 유혹’ (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김상협, 김희원) 32회에서 진형우(주상욱)와 강일주(차예련)가 강렬한 키스신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진형우가 강일주에게 사랑을 고백하며 그녀를 유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진형우는 술에 취해 쓰려지려는 자신에게 다가온 강일주에게 “내 몸에 손대지마”라며 뿌리쳤다. 이어 강일주를 벽으로 밀어붙인 진형우는 “그러게 처음부터 내 몸에 손대지 말았어야지”라며 키스를 퍼부었다.

강일주는 “도대체 왜 이래. 나 싫다고 떠난 건 너잖아. 그렇게 처절하게 매달릴 땐 뒤도 돌아보지 않고 이제 와서 왜 이래”라며 진형우에게 따귀를 날렸다.

이에 진형우는 “그동안 네 가치를 몰라본 날 용서할 수 없지만 나 때문에 네 꿈이 깨진다면 그건 더 용서할 수 없을 것 같아. 지금이라도 네 꿈 지켜주고 싶어”라고 말했다.

진형우의 유혹에 넘어간 강일주는 돌아서 가는 그를 붙잡고 강렬하게 키스했다. 진형우는 강일주를 유혹하던 달콤한 모습 뒤에 그려진 차가운 눈빛과 미소로 복수를 향해 달리는 그의 엔진이 가열됐음을 보여줬다.

극 중 진형우 역을 맡은 주상욱은 이처럼 복수에 불타는 캐릭터를 제 옷처럼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극 중 질투심에 차오르는 권무혁(김호진)의 모습을 보고 확 달라진 주상욱의 눈빛과 세밀한 표정연기는 시청자를 소름 돋게 만들었다.

‘화려한 유혹’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정슬기 인턴기자 seulki_jung@
사진. 메이퀸픽쳐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