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아라시
아라시
일본 남성 아이돌그룹 아라시의 미야기 공연 실황을 담은 라이브 DVD ‘아라시 블래스트 인 미야기(ARASHI BLAST in Miyagi)’가 오는 27일 국내에 발매된다.

일본에서 지난 1일 출시된 이번 라이브 DVD는 발매 첫 주 오리콘 위클리 DVD 종합 차트 1위에 등극, 아라시의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번 DVD에는 지난 2015년 9월 19, 20일, 22에서 23일 총 4일간 미야기 히토메보레 스타디움에서 총 20만 8,00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미야기현 사상 최대 규모로 펼쳐진 ‘ARASHI BLAST in Miyagi’ 공연 실황이 고스란히 수록돼 있어 공연장의 감동과 뜨거운 열기를 생생히 느끼기에 충분하다.

또 이번 DVD에는 ‘Zero-G’, ‘Love so sweet’ 등 히트곡은 물론 미야기현의 고등학교 합창부와 노래한 ‘感謝カンゲキ雨嵐(칸샤칸게키아메아라시)’, 센다이의 전통 춤인 ‘すずめ踊り(스즈메오도리)’ 콜라보레이션 등 재해 지역의 부흥을 위해 특별 기획된 무대까지 총 33곡의 다채로운 무대를 담아 아라시의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라이브 DVD는 세계 최초의 5인승 플라잉 시스템 ‘ARASHI 3D 플라잉’을 비롯해 야외 공연장의 특징을 활용한 다채로운 연출의 공연이 담긴 영상을 만끽할 수 있어 국내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아라시 콘서트 포스터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